석촌호수 보며 가족 모임을... '가정의 달' 스페셜 이벤트 추천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안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키즈 오퍼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창 밖으로 푸른 석촌호수 풍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아이와 소중한 하루를 보내는 키즈 오퍼 ‘티고야, 놀자!(Play with TIGO)’를 출시한다. 특히 본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도에 맞게 투숙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객실 옵션으로 구성했다. 매니피크 객실 내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또는 기존 매니피크 객실에서 석촌호수 풍경이 펼쳐지는 럭셔리 레이크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메종 조식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티고 웰컴 기프트(티고 인형, 티고 초콜릿, 티고 컬러링 북 & 색연필)를 제공한다.
‘티고(TIGO)’는 한국을 대표하는 동물인 호랑이에서 영감을 받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캐릭터로, 아기 호랑이를 뜻하는 프랑스어 'Tigreau(티그호)'와 암 호랑이를 뜻하는 'Tigresse(티그헤스)'에서 이름을 착안했다. 아이들은 귀엽고 용맹한 모습의 티고와 하루를 보내고, 부모님은 호텔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하루와 프렌치 스타일 조식을 즐기며 5월의 휴식을 누리기 좋다. 본 패키지의 예약은 5월 28일까지, 투숙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은 더욱 특별한 가정의 달을 장식하는 이벤트와 메뉴를 마련하였다. 주말 프렌치 뷔페 ‘르 봉 마르셰(Le Bon Marché)’는 오직 어린이날을 위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스페셜 메뉴와 풍선 이벤트로 어린이 고객의 마음과 입맛을 한번에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위한 페메종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특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의 고민을 덜고자, 스페셜 코스 디너 예약시 함께 선물 가능한 플라워 박스를 판매하고 있어 소중한 분을 모시고 꽃 향기가 어우러진 오붓한 식사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페메종 르 봉 마르셰의 어린이날 키즈 스페셜 메뉴와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어버이날 스페셜 메뉴는 5월 6일부터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Jardin d'Hiver)’는 가정의 달을 위한 스페셜 초콜릿 & 케이크 에디션을 준비하였다. 패션 밀크, 딸기, 바닐라 등 통통 튀는 맛으로 구성된 어린이 마카롱 5종과 티고 초콜릿 프랄린 바, 티고 마카롱 케이크를 5월 한 달간 선보이며 어린이날 동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네이션 초콜릿과 케이크를 5월 6일부터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5층 키즈 라운지에서 어린이 고객 대상 티고 초콜릿 롤리팝 증정과 함께, 한국엡손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포토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형 티고 인형과 기념 사진을 촬영한 후, 엡손 포토 프린터로 현장 출력하여 간직할 수 있다. 오직 어린이날을 위해 즐길 거리를 가득 채운 키즈 라운지에서 온가족이 다같이 동심에 빠져드는 본 이벤트는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곳곳이 볼거리와 놀거리로 가득한 5월, 소피텔 서울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키즈 오퍼로 행복한 웃음이 넘치는 가정의 달을 선사한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사랑하는 이들과 온전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소피텔 서울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키즈 오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02-2092-6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