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카페서 다리 물려 질질, 신경 손상 처참…가해犬 보호자 사과 없어 충격(동훌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격적인 개 물림 사고가 전파를 탔다.
10월 5일 방송된 KBS 2TV '동물은 훌륭하다'에는 개 물림 사고 '애니캠'이 소개됐다.
하지만 반려견은 입마개를 거부했고, 사연자의 바지를 물더니 이내 다리를 물었다.
사연자는 "이대로라면 다리를 쓰지 못하게 되겠구나"라는 생각에 결국 손으로 개의 입을 강제로 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충격적인 개 물림 사고가 전파를 탔다.
10월 5일 방송된 KBS 2TV '동물은 훌륭하다'에는 개 물림 사고 '애니캠'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반려견 카페 출근 3일 차에 사고를 당한 사연이 등장했다.
사연자는 사장님 지시로, 사장님 반려견에게 입마개를 채우러 나섰다. 하지만 반려견은 입마개를 거부했고, 사연자의 바지를 물더니 이내 다리를 물었다. 밖으로 도망가려던 사연자는 다리를 물린 채 안으로 끌려 들어오기까지 했다.
사연자는 "이대로라면 다리를 쓰지 못하게 되겠구나"라는 생각에 결국 손으로 개의 입을 강제로 벌렸다. 그러다 오른쪽 팔을 물리게 됐고 10분 넘게 계속된 개의 공격을 받아야 했다.
사연자의 팔, 다리 상태는 처참했다. 신경이 파손됐고 근육도 움직이기 어려운 상황. 사연자는 "목을 물렸다면 저는 그대로 즉사했겠죠"라며 "주변 물건을 안 썼나 하는데 막상 사고 당하면 눈에 그게 안 들어와요. 후회는 안 한다. 흥분을 돋구었으면 더 크게 다쳤을 것"라고 했다.
그런가하면 사연자 상황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피해보상은 물론 사과조차 하지 않은 가해견 보호자의 뻔뻔한 태도가 전해져 충격을 더했다.
반려동물 전문 로펌을 운영 중인 국내 최초 동물 사건 변호사 조찬형은 "치료비는 청구할 수 있다. 사고로 인해 직장을 잃거나 소득을 잃을 경우 일실소득의 배상 청구도 가능하다. 위자료를 받은 사례도 있다"고 했다.
한편 '동물은 훌륭하다'는 인간의 친구로, 가족으로 함께하는 동물들과의 웃고 우는 일상을 애니캠(animal+cam)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은가은♥박현호, 공개 열애 두달만 럽스타 폭주…로마서 초밀착 스킨십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후 첫 무대 어땠나 “함성 소리 가슴 따뜻해져”[종합]
- 수현, 이혼 후 파격 노출→심은경 반짝이 의상까지‥부산 밝힌 드레스들(종합)[29회 BIFF]
- 임영웅 깔끔한 정리정돈, 까다로운 차승원 맘에도 쏙(삼시세끼)
- 송가인, 긴 생머리 휘날리며 기품 넘치는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