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타임 침묵’ 손흥민 英언론 공동 최저 5점 “영향력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현지 매체로부터 최저 평점을 받았다.
경기 후 영국 '풋볼런던'이 공개한 토트넘 선수 평점에서 손흥민은 5점을 받았다.
이 매체는 "경기 내내 경기장을 돌아다녔지만,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손흥민의 경기에 평을 남겼다.
손흥민과 함께 크리스티안 로메로, 제임스 메디슨, 브레넌 존슨이 5점으로 공동 최저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현지 매체로부터 최저 평점을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9월 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풀타임을 소화했으나 침묵했다.
왼쪽 측면에서 경기를 맞이한 손흥민은 후반 경기 종료 직전에야 슈팅을 처음 기록했을 정도로 찬스가 오지 않았다. 전반 5분 도미닉 솔랑케와의 스위칭으로 컷백 패스를 창출해 데얀 쿨루셉스키에게 슈팅 기회를 만들어 준 것 외에는 별다른 상황이 없었다.
경기 후 영국 '풋볼런던'이 공개한 토트넘 선수 평점에서 손흥민은 5점을 받았다. 선발 출전 선수 중에서는 공동 최저점이다.
이 매체는 "경기 내내 경기장을 돌아다녔지만,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손흥민의 경기에 평을 남겼다.
손흥민과 함께 크리스티안 로메로, 제임스 메디슨, 브레넌 존슨이 5점으로 공동 최저점을 받았다. 센터백 미키 반 더 벤이 8점으로 최고점이다.(사진=손흥민)
※ 토트넘 선수 평점
굴리엘모 비카리오(6) - 페드로 포로(7), 크리스티안 로메로(5), 미키 반 더 벤(8), 데스티니 우도기(6) - 데얀 쿨루셉스키(7), 로드리고 벤탄쿠르(6), 제임스 메디슨(5) - 브레넌 존슨(5), 도미닉 솔랑케(6), 손흥민(5)/교체 투입: 파페 마타 사르(6), 윌슨 오도베르(5)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첫 슈팅이 95분에, 드리블러 주문에 ‘재능 낭비’ [PL 리뷰]
- ‘손흥민 풀타임 침묵’ 토트넘, 안방서 ‘중원 붕괴’ 라이벌 아스널에 0-1 패
- ‘손흥민 선발’ 토트넘-아스널 치열한 더비, 전반은 0-0(진행중)
- ‘손흥민 윙어로 선발’ 토트넘-아스널 북런던더비 라인업
- 오만에 ‘쇼크’ 선사한 손흥민, 허리 뚫린 아스널 [PL 프리뷰]
- 토트넘의 의도대로? 손흥민 내년 ATM행 가능성 ‘무관 탈출?’ [PL 와치]
- ‘빨리도 한다’ 英FA, 손흥민 향한 벤탄쿠르 인종차별 조사
- 홍명보호 지탱한 손흥민 이강인, 유럽파 주말 출격
- ‘손흥민 희소식’ 아스널 간판스타, 토트넘전 결장 확정
- 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도 난처‥“콘서트 취소 촉구” 민원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