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입고 완료" 500만개 팔렸다는 '라라스윗 모나카' 신상 후기

조회수 2023. 7. 4. 14:2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덟 글자로 설레게 하는
<라라스윗 팥모나카>
500만 판매 신화 이어쓸 듯!

안녕하세요~ 먹로그 쓰는 먹깨비입니다๑•‿•๑

덥고 축축한 날씨 때문에 매년 이맘때 쯤이면 시원달달한 디저트가 시도 때도 없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아무리 행복 지수를 수직상승 시켜주는 디저트라고 하지만, 먹으면서 높은 칼로리가 걱정되는 건 매번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그러던 중 몇 개월 전에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열풍을 일으킨 라라스윗을 알게 되었어요. 반신반의하며 직접 먹어보니 다이어트 디저트 특유의 끝맛도 거의 없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최근까지도 냉동고에 쟁여두고 먹고 있답니다( ღ'ᴗ'ღ )

라라스윗은 특히 CU 편의점에 입점된 모나카로 유명한데요. 얼마 전에 팥모나카 신상이 출시됐다고 해서 곧장 츄라이 해봤어요!

이번에도 역시나 CU 편의점에 입고 되었어요. 인기 많은 브랜드이고 신상이다 보니 혹시나 싶어서 어플로 먼저 검색해봤는데, 주변 편의점들 중에 딱 한 군데에 24개 뜨더라구요. 라라스윗 홈페이지 Q&A를 보니 동네 CU 편의점에 입고 요청을 하면 사장님이 해주실 수도 있다고 적혀 있었어요.

라라스윗 모나카는 CU 편의점 외에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 단 B마트에서는 4개씩 들어있는 박스 단위로 판매되고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CU 라라스윗 팥모나카
가격: 3,300원

라라스윗 팥모나카는 기존 생우유와 초콜릿 모나카와 마찬가지로 3,300원이에요. 제가 구매했을 때엔 이벤트가 없었는데 지금은 '2+1' 행사중이었어요

칼로리는 170Kcal로 꽤 많이 낮은 편이에요. 누적 500만개 이상이 팔린 생우유&초콜릿 버전에 이어 이번에도 '대작'일 것 같은 냄새가 솔솔 나는 것 있죠?!

사이즈를 측정해보니 앞선 생우유나 초콜릿 모나카와 비교해 크기는 그대로인데 중량이 10g 정도 더 늘어났더라구요.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들었을 때엔 팥모나카가 훨씬 더 묵직하게 느껴졌어요.

손바닥만한 크기에 도톰하니 두께도 있는 편이라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랍니다. 크기를 보고 나니 170Kcal이라는 칼로리가 새삼 더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반으로 갈라보니 익숙한 생우유 아이스크림과 얇게 깔린 팥 등장~★ 열어보니 통팥이 듬성과 빼곡의 사이만큼 박혀 있었고, 부드럽게 갈린 팥이 넓게 퍼져 있더라구요. 평소에도 완전 통팥보다 이렇게 섞인 재질(?)을 더 좋아했기에 만족..!!

라라스윗 모나카는 설탕을 6분의 1로 줄인 대신 설탕보다 200배 달콤하다는 국화, 식물 스테비아,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천연 감미료 등으로 단맛을 낸다고 해요. 그래서 단 맛은 그대로 부족함이 없고, 칼로리는 일반적인 것보다 훨씬 줄어들 수 있었던 것이라고!

진한 생우유맛 아이스크림과 적당히 달달한 팥, 그리고 모나카과자가 과하지 않게 잘 어울리는 편이라 혈관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는 맛이었어요. 맛과 식감의 조화가 쏘굿이었다는 점~!!

다이어트 중에 시원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도 라라스윗 모나카 덕분에 참지 않고 먹을 수 있었는데, 특히 팥모나카는 할매니얼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어서 만족감도 2배였답니다.

CU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
가격: 3,300원

신상 출시 기념으로 기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생우유 모나카도 살짝 소개해 드리고 넘어갈까 해요! 이름처럼 생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채워진 제품이고 칼로리는 고작 125Kcal랍니다?!

우유 맛이 진하고 깔끔해서 고급스러운 맛이 나고, 다이어트 디저트 특유의 흐린 끝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팥모나카가 나오기 전까지 먹깨비가 제일 자주 사먹던 맛이랍니다.

CU 라라스윗 초콜릿 모나카
가격: 3.300원

생우유와 함께 인기몰이 한 초콜릿 모나카 역시 같은 가격과 칼로리에요! 조금 녹으면 상세페이지 설명처럼 쫀쫀한 제형으로 늘어나는데, 냉동고에서 꺼내자마자는 일반 초코 아이스크림 느낌이었어요.

조오금 아쉬운 점은 다이어트 디저트 특유의 끝맛이 난다는 점인데, 초코맛이 워낙 진하고 꾸덕해서 한 입 먹는 순간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요!

팥모나카 출시로 탄탄해진 라라스윗 모나카 라인업, 그 중에서 먹깨비의 원픽은 고민할 것 없이 이번 신상인 팥모나카였어요. 깔끔해서 좋아했던 생우유 모나카에 달달한 팥이 더해지며 맛이 훨씬 풍부해 졌더라구요.

그럼에도 생우유와 초콜릿 역시 다른 매력으로 JMT이라 결론은 골고루 쟁여놓고 먹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ㅋ.ㅋ 칼로리와 건강 걱정 없이 시원하고 달달한 여름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라라스윗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추천 드릴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