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설’ 홍경X노윤서, 얼굴 조합 최고‥만인의 첫사랑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경과 노윤서가 '청설'로 만인의 첫사랑에 등극한다.
11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공개된 '청설'의 로맨스 스틸은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의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순간까지, 첫사랑의 설렘을 그대로 담은 스틸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홍경과 노윤서가 '청설'로 만인의 첫사랑에 등극한다.
11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2024년 대세 배우 홍경, 노윤서가 이번엔 만인의 첫사랑으로 설레는 변신을 예고한다. 공개된 '청설'의 로맨스 스틸은 용준(홍경)과 여름(노윤서)의 첫 만남부터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는 순간까지, 첫사랑의 설렘을 그대로 담은 스틸들로 구성되어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이 처음으로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는 골목길에서의 첫 만남 장면과 도시락을 나누어 먹는 장면, 밤거리를 함께 걷는 장면 등 영화의 풋풋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스틸들은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두 배우의 연기력만큼이나 빛나는 얼굴 조합 역시 대세 배우들의 새로운 면모를 발굴할 수 있는 '청설'의 매력 포인트를 보여 주며 기대를 더한다.
한편 '청설'은 동명의 레전드 대만 로맨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스페셜 프리미어로 공개됐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