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전처 폭로에 최민환, ‘슈돌’ 하차→경찰 내사 착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이 결국 활동을 중단한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부부 문제와 관련된 개인 사생활에 대해 당사가 상세히 파악하긴 어렵다"면서도 "최민환은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해 1남 2녀를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이 결국 활동을 중단한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부부 문제와 관련된 개인 사생활에 대해 당사가 상세히 파악하긴 어렵다”면서도 “최민환은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최민환이 출연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 역시 최민환의 하차를 공식화했다.
다만 FT아일랜드 활동은 일단 강행한다는 계획이다. 26일에는 FT아일랜드의 아시아 투어 ‘펄스’ 대만 가오슝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전날 율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이혼 사유를 밝혔다. 앞서 율희의 가출이 결정적 이혼 사유라고 알려졌으나, 사실은 최민환의 성추행 및 성매매 업소 방문 때문이었다고 주장했다.
율희는 “이혼 1년 전쯤 큰 사건이 있었다. 그때를 기점으로 결혼 생활이 180도 달라졌다”며 “가족들 앞에서 제 몸을 만지고, 여기(가슴)에 돈을 꽂고 그러더라. 나중에 알고 보니 습관적인 술주정이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최민환이 유흥업소 직원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전화통화 녹취록도 공개해 비난 여론이 들끓었다.
한 누리꾼은 최민환의 성매매 의혹을 수사해달라며 국민 신문고에 민원을 제기했고, 서울 강남경찰서는 여성청소년과에 사건을 배당하고 수사에 돌입했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해 1남 2녀를 낳았다. 그러나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했다.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져갔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김수미, 오늘(25일) 심정지로 사망…향년 75세
- ‘30억 빚 파산’ 윤정수, 강남에 집 샀다…“자존심 때문에 구매”(‘홈즈’)
- 전현무, 선릉역 순댓국집에서 데이트…♥열애 의혹 제기됐다(‘전현무계획2’)
- 율희, 전남편 최민환 유흥업소 녹취록 폭로 “여기 아가씨 없던데 딴데도 없냐?”
- 김범수, ‘뇌출혈 투병’ 어머니 집으로 초대…가슴 뭉클한 현장(‘꽃중년’)
- 방송 한 달만 ‘이혼’ 투견부부 남편 “방송 전날 코에 필러, 누가 연예인병 걸렸나. 협박으로
- ‘히든페이스’ 조여정 “약혼자 불륜하는 장면 목격…앞에서 별일 다 펼쳐진다” [SS현장]
- 브루노마스, 로제와 부른 ‘아파트’ 음방 1위에 감격 “아침 내내 울어”
- 이세영, 유럽 여행 중 눈물 쏟았다…카약 타던 중 돌연 눈물(‘텐트 밖은 유럽’)
- 트로트 커플 박현호♥은가은 결혼 임박? 5세 연상 여친 소개…“엄마로서 너무 바랐던 만남”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