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스널은 바르셀로나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미드필더 마르틴 외데고르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피차헤스)
-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전에서 교체된 뒤 보인 행동 등을 이유로 공격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를 내년 여름에 이적시키기로 결정했다. (빌트)
- 공격수 호드리구가 1월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고 싶어 하며, 아스널과 토트넘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피차헤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애스턴 빌라에 임대 중인 윙어 제이든 산초를 내년 여름 자유 이적으로 떠나보낼 의향이 있다. (토크 스포츠)
- 로마는 1월에 맨유 공격수 조슈아 지르크지를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 인터 밀란의 수비수 얀 비세크는 잉글랜드 이적을 원하고 있으며, 웨스트햄과 토트넘이 유력한 행선지로 거론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크리스털 팰리스, 인터 밀란, 유벤투스는 1월에 맨체스터 시티 수비수 네이선 아케 영입을 두고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커트 오프사이드)
- 맨유는 1월 노팅엄 포레스트의 미드필더 엘리엇 앤더슨 영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앤더슨이 맨유 이적에 “매우 적극적”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팀 토크)
-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는 지난 여름 리버풀과 새 계약을 체결하기 전 레알 마드리드 이적 가능성을 검토한 바 있다. (아스)
- 에버턴은 재러드 브랜스웨이트에 대한 맨유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1월에 7,000만 파운드(약 1,316억 원)로 평가받는 그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팀 토크)
- 에릭 텐 하흐 전 맨유 감독은 울버햄튼의 차기 감독 후보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다. (ESPN)
정리, 번역 - 축구팡 @gupange

Copyright © YAM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