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양성기관' 하위나이트, 글로벌 축구 매거진 포포투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부터 누구나 체계적인 축구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축구선수 전문 양성기관 하위나이트(대표 이주현)가 글로벌 축구 매거진 포포투 코리아(대표 송병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포포투코리아 송병근 대표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하위나이트와 공식적인 관계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사실 수년전부터 이것저것 다양한 교류를 진행했는데 공식 파트너가 됨으로써 앞으로 축구계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5세부터 누구나 체계적인 축구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축구선수 전문 양성기관 하위나이트(대표 이주현)가 글로벌 축구 매거진 포포투 코리아(대표 송병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수년전부터 다양한 교류를 진행해왔지만 이번에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현역 축구선수 및 은퇴 선수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오프라인에서의 행사개최 등을 계획중에 있다.
포포투코리아 송병근 대표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하위나이트와 공식적인 관계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사실 수년전부터 이것저것 다양한 교류를 진행했는데 공식 파트너가 됨으로써 앞으로 축구계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하위나이트의 이주현 대표는 “어렸을때부터 보고 자랐던 축구 매거진 포포투 코리아와 파트너가 되어 감사하다. 같은 업계에 종사하지만, 전문적인 분야는 다르기 때문에 양사가 함께한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축구를 통한 즐거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란 기대를 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위나이트는 최근 성인 독립구단에서 정현철 선수가 K리그 대구FC로 입단하는 등 선수들의 상위리그 진출 교두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현재까지 50명의 선수가 국내외 프로 축구리그에 진출 하였다. 최근에는 성인 팀 뿐만 아니라 U12, U15, U18 팀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수년안에 연령별 팀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겠다라는 계획을 갖고 있다.
포포투 코리아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부수를 발행하고 있는 포포투의 영국판 독점 콘텐츠와 인터풋볼의 전문 기자들의 협업 콘텐츠로 구성되어 격월간지로 발행되고 있으며 7~8월 호는 지난 20일에 발행되었다. 가까운 서점 혹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