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슈퍼 모델 최소라 님은 결혼 당시 명품 브랜드 3곳에서 웨딩드레스 맞춰주겠다고 연락온 일화를 전했는데요. 같이 협업하고 있던 프라다, 루이비통, 버버리였죠!

그렇게 소라 님이 드레스룩으로 선택한 곳은 프라다였는데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말처럼 웨딩드레스를 블랙으로 골라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죠.

특히 최소라 님은 본인과 남편을 제외하고 모두 화이트룩을 입고 오도록 부탁해서 특별한 결혼식을 보냈더라구요~!

블랙 컬러로 완성한 독창적인 웨딩드레스
흔히 웨딩드레스 하면 화이트를 떠올리지만, 최소라 님은 과감하게 블랙을 선택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줬어요. 블랙 컬러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더해져 한층 더 유니크한 웨딩룩이 완성됐어요.

어깨라인을 강조한 과감한 실루엣
드레스는 깊게 파인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그녀의 아름다운 쇄골과 어깨라인을 강조했어요. 차분한 블랙 컬러지만, 실루엣이 여성스러워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였어요.

목에는 블랙 초커를 매치해 고스룩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렸어요. 전체적으로 시크한 무드를 강조하면서도 웨딩드레스 특유의 우아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죠.

일반적인 웨딩 슈즈 대신 블랙 로퍼를 선택한 점도 눈길을 끌었어요. 화려한 힐이 아닌 편안한 로퍼를 매치해 꾸밈없는 듯하지만, 전체적인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어요.

명품 브랜드 3곳에서 웨딩드레스 맞춰주겠다고 연락온 연예인 최소라 님은 전형적인 웨딩룩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블랙 웨딩드레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어요.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그녀만의 웨딩 스타일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