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쓰고 최대 40% 할인 받자"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이마트·홈플러스 등서 행사상품 구매 시, 즉시할인·상품권 증정
명절 행사상품 최대 40% 할인

삼성카드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을 실속잇게 구매할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설맞이 이벤트 진행 (사진 출처 : 삼성카드)

오는 2월 10일까지, 이마트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의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제외한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오는 29일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가 직접 운영하는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설 선물 기획전을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한우세트, 과일세트 등 삼성카드가 엄선한 다양한 설 선물을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설 선물 기획전 상품 중 인기 품목을 선별해 추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삼성카드 쇼핑 내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 받는 사람의 연락처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보낼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 선물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