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게 선물로 강남 건물 사주는 통 큰 한류스타 근황

사진 출처: 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영상 캡처

배우 권상우와 그의 아내 손태영이 화려한 부동산 투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손태영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Mrs.뉴저지 손태영>을 통해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자택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 자택은 2층 규모의 대저택으로 넓은 잔디밭을 갖추고 있어 두 사람의 재산 수준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사진 출처: 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영상 캡처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으며 미국에 정착한 지 5년 째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 영상 캡처

배우 권상우는 2013년 경기도 성남 분당구에 위치한 지상 6층짜리 건물 '루키 1129'를 매입하고 직접 설계에 참여하며 대한민국 신인건축사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루키 1129'는 첫째 아들 룩희와 어머니의 생일을 합친 이름으로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한국건축문화대상, 루키 1129 건물

다음 해인 2014년, 권상우님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지상 4층 규모의 건물을 매입해 아들 룩희와 아내 손태영의 생일을 합친 '루키 819' 빌딩을 지으셨습니다. 이 건물은 아내 손태영에게 선물로 증여해 권상우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 두 건물의 시세는 약 260억 원으로 추정됩니다.

사진 출처: 손태영 인스타그램

권상우는 2015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노후 건물을 80억 원에 매입해 세차장과 소속사 사무실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이 건물의 시세는 약 450억 원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부동산업계 및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권상우님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고급빌라 '라폴리움'을 아내 손태영님과 공동 소유하고 있으며, 이 빌라는 2016년 2월 34억 7,000만 원에 매입해 3년 만에 최소 15억 원의 시세차익을 실현했습니다.

사진 출처: MBC 라디오스타 캡쳐

권상우님은 2020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700억 원 대의 부동산 소유 사실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며 "어린 시절 아버지께서 일찍 돌아가셔서 가정 형편이 어려웠고 이사를 많이 다녔다"며 "늘 집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제가 떳떳하게 돈을 벌었고 결혼해서 자식도 있으니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에 그렇게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스타픽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