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스승이 손흥민 스승으로? “흥미로운 옵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의 거취는 어떻게 될까.
영국 언론 '더 부트 룸'은 27일(한국 시간) "루치아노 스팔레티 나폴리 감독이 토트넘 홋스퍼의 타깃으로 떠올랐다. 토트넘은 그를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토트넘이 스팔레티 감독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토트넘은 스팔레티 감독을 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의 거취는 어떻게 될까.
영국 언론 ‘더 부트 룸’은 27일(한국 시간) “루치아노 스팔레티 나폴리 감독이 토트넘 홋스퍼의 타깃으로 떠올랐다. 토트넘은 그를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스팔레티 감독은 나폴리를 이끌고 무려 33년 만에 우승에 성공했다. 수준급 선수들을 발굴했고 이들을 잘 지휘해 우승이라는 대업에 성공했다.
하지만 스팔레티 감독은 이제 나폴리를 떠나려 한다. 다수 매체에 따르면 스팔레티 감독은 나폴리와 아름다운 작별을 하려 한다. 박수칠 때 떠나는 모습이다.
이에 토트넘이 스팔레티 감독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토트넘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경질된 후 크리스티안 스텔리니 코치를 대행으로 선임했지만 또 다시 경질됐다. 지금은 라이언 메이슨 코치가 팀을 이끌고 있다.
새로운 감독을 찾아야 하는데 많은 감독들이 토트넘을 기피하고 있다.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 아르네 슬롯 등 다양한 감독들이 차기 감독으로 언급되고 있지만 현실적인 움직임은 없다.
이 매체에 따르면 토트넘은 스팔레티 감독을 원하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제안은 하지 않았는데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일단 단장이 임명된 후 움직임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스팔레티 감독은 토트넘에 분명 좋은 자원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알마드리드, 쿠보 복귀 추진... “잘하네?→상황 변해”
- ‘거함’ 레알, 케인 영입 시동 걸었다... “벤제마의 완벽한 대체자”
- “리버풀 떠날 거라고 예상 못 했어...” 충격이 가시지 않는 이적
- ‘SON과 함께 득점왕 등극’ EPL 골든 부츠 계속 노린다! “소문만 있어”
- 김민재 영입 포기 수순…리버풀, ‘640억’ 센터백 영입 정조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