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이름같아서 스스로 별명 지어서 불렀다는 명품 배우 패션

조회 1,1192025. 3. 1.

배우 김수현 님이 학창 시절, 자신의 이름이 여자 이름 같아서 스스로 별명을 지어서 불렀다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김수맨'.ㅋㅋ친구들도 '수맨아~수맨이~'라고 불렀고, 현재 동창들은 아직도 그렇게 부른다는 귀여운 이야기!!





엉뚱한 매력에 연기력은 또 엄청난 명품 배우 김수현 님은 최근 올블랙 공항패션을 선보였죠~ 패션 소개해드릴게요.







블랙 롱코트로 완성하는 세련된 무드
겨울철 필수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롱코트인데요. 그중에서도 블랙 롱코트는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죠. 김수현 님은 무릎 아래까지 떨어지는 기장감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더라고요.
핏이 탄탄하게 잡혀 있어서 더욱 깔끔한 실루엣을 보여주죠. 블랙 컬러가 주는 포멀 한 느낌 덕분에 격식 있는 자리부터 데일리 룩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기본 중의 기본! 블랙 니트
이너로는 기본적인 블랙 니트를 매치했어요. 블랙 컬러 특유의 깔끔한 분위기가 코트와 잘 어우러져서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니트는 적당히 핏 되는 실루엣으로 더욱 단정하면서도 슬림한 효과를 주었는데요. 만약 좀 더 캐주얼한 무드를 원한다면, 루즈한 핏의 니트를 선택해서 내추럴한 느낌을 살려보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댄디하게 터틀넥도 강추!







시크함을 배가하는 블랙 팬츠
블랙 팬츠는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김수현 님은 이번룩에서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의 블랙 팬츠를 선택했어요. 만약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원한다면, 와이드 핏 팬츠를 선택해 보는 것도 추천해요. 특히 롱코트와 함께 입으면 더욱 멋스럽고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블랙 구두
신발은 너무 캐주얼한 디자인보다는 포멀 한 느낌의 블랙 구두를 선택했더라고요.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룩 전체가 정돈된 느낌을 주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주죠. 만약 활동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첼시 부츠나 로퍼를 매치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벨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쇼퍼백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은 바로 벨트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쇼퍼백이에요! 쇼퍼백은 수납력이 좋아서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크기가 커서 스타일링할 때 포인트도 되더라고요. 특히 수현 님이 든 명품 프라다 브랜드의 쇼퍼백은 벨트 디테일이 더해져 있어서 캐주얼한 무드를 더욱 살려주었어요. 덕분에 올블랙 패션이 심심하지 않게,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출처 전체 이미지 표기





여자 이름 같아서 스스로 별명 지어서 불렀다는 반전 매력의 명품 배우 김수현 님의 올블랙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활용도 높은 롱코트로 겨울에 시크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해보세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