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향력... 새해되자마자 반가운 소식 전한 가수

조회수 2024. 1. 2.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이유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게" 2억 기부
새해 2억 기부 소식을 전한 아이유. 사진제공=이담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따스한 온정을 나누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일 "아이유가 지난 달 31일 아이유애나(아이유와 팬클럽 유애나를 합친 의미)이름으로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철 난방 및 복지취약계층이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한국아동복지협회' '한국미혼모협회'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까지 총 4 곳에 난방비 2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1년간 2023년 1월 경기도 양평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에 나눔의 손길을 건넨 것을 시작으로, 지난 5월 어린이날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이어 밀알학교에도 재능기부를 했다.

또한 5월 생일에는 하트하트재단, 곧장기부,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9월 18일 데뷔기념일에는 3억원의 성금을 아이유애나 이름으로 서울 아산병원, 한국아동복지협회, 서울 어린이병원에 각각 전했다.

아이유는 소속사를 통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1년 365일 내내 행복할 수만은 없겠지만, 기쁜 날이 슬픈 날보다는 월등히 많은 한 해 되시고, 꼭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아이유는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