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농구연맹, 아미노핏과 ‘DOUBLE CHALLENGE’ 콜라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초등농구연맹(회장 오재명)이 건강식품 브랜드 '아미노핏'과 손 잡고 오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양구에서 열리는 하모니리그 챔피언십&챌린저부 양구대회 기간 동안 'DOUBLE CHALLENGE'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맹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순히 농구 경기만이 아니라, 선수와 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아미노핏과 함께하는 'DOUBLE CHALLENGE' 이벤트는 어린 선수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장이자, 팬들과의 즐거운 소통이다"는 것을 강조하며 다음과 같은 4행시 예시도 직접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챔피언십/챌린저 남녀 각 4개 팀을 예측
-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아미노핏 아이 7일분 + 큐비앙스 15일분 증정
나. CHALLENGE 2: “아미노핏 4행시”
- ‘아미노핏’으로 센스 있는 4행시 도전
- 최우수작 1명 선정, 같은 구성의 경품 제공
다. 참여 방법
- 7월 17일부터 8월 13일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
-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 1개 또는 2개 챌린지 모두 참여 가능

아: 아낌없이 쏟아지는 경기력
미: 미리미리 구독하고
노: 놓치지 마세요! 이 특별한 순간을
핏: 핏하게 즐길 준비 되셨죠?
연맹 관계자는 “유튜브 구독하고 댓글 하나로 큰 응원까지 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많은 분들의 센스 있는 참여를 기대하겠다!”는 말로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