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가을 남자'의 럭셔리 핏! 옴므파탈 고품격 슈트 셋업룩
27일 하이앤드 남성 패션 매거진 <맨노블레스> 10월 호를 통해 배우 하정우의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화보 속 하정우는 남다른 피지컬로 다양한 스타일의 슈트와 캐주얼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했습니다.
그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트윌 셔츠에 베이지 컬러 트라우저를 매치해 댄디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체크 패턴의 베스트와 울 스포츠코트를 착용해 가을 코디의 정석을 뽐냈습니다.
또한 하정우가 착용한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아이코닉한 켄트 더블 브레스티드 캐시미어 블레이저는 가벼운 착용감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자랑합니다.
하정우는 여기에 블랙 슬림 핏 피케 셔츠, 그레이 트라우저, 알론조 슬리퍼를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켄트 핸드-테일러드 헤링본 슈트 셋업과 플레드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를 착용해 고품격 비주얼을 자랑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습니다.
하정우가 착용한 우븐 패널 실크-코튼 카디건은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또 다른 시그니처 스타일로 럭셔리한 소재를 사용해서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룩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한편, 하정우는 2003년 데뷔했으며, 지난 6월 영화 '하이재킹'으로 관객들을 만난 바 있습니다. 현재는 영화 '야행'과 자신이 연출과 각본, 주연을 모두 맡은 영화 '로비'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