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성동일은 지난 2013년부터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아들 성준 군, 딸 성빈 양과 출연해 큰 인기를 모았다.


최근 성동일은 훌쩍 자란 15세 딸 성빈 양과 '하이재킹' 시사회에 참석했는데. 무용을 전공해서 그런지 아빠만큼 잘 자란 성빈 양의 최근 모습에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재킹'에서 성동일은 여객기의 기장 규식 역을 맡았다.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영화 '하이재킹'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에서 여객기가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이야기다. 배우 하정우와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이 주연을 맡았다.
뛰어난 비행 실력으로 촉망받던 공군 전투기 조종사였던 태인(하정우)은 2년 전 훈련 도중 납북을 시도하는 여객기를 격추하라는 명령을 받고, 하이재킹이 의심되는 상황에서 명령을 거부해 강제 전역을 당한 인물이다.
이후 태인은 민간 항공사의 부기장이 되지만 여전히 자신의 선택에 대한 회의감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그리고 태인 앞에 다시 하이재킹의 재난이 시작된다.
이번 작품에서 여진구는 악역에 도전했다. 여진구가 맡은 인물 용대는 북한으로 간 형으로 인해 핍박받는 청년이다. 억울한 누명으로 교도소에 수감되고 어머니까지 잃게 되자 북한으로 건너가려고 비행기 공중 납치를 시도하는 인물이다.
'하이재킹'은 '대한항공 F27기 납북 미수 사건'을 극화한 작품이다. 여객기라는 한정된 공간을 배경으로 극한의 서스펜스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캐릭터들이 시너지를 낸다.
감독: 김성한 / 출연: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 제작: 퍼펙트스톰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 /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스튜디오 / 러닝타임: 100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6월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