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철썩' 때리더니 이제는 연예인 매니저 하신다는 분

조회수 2022. 12. 5. 21: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헤어질 결심'의 '철썩이' 서현우
이제는 연예인 매니저로 고군분투 중
헤어질 결심

지난 6월 개봉돼 큰 화제를 모은 영화 '헤어질 결심'. 주연인 탕웨이와 박해일뿐 아니라 이정현, 박용우, 김신영을 비롯한 여러 배우들이 출연해 재미를 선사했다.

헤어질 결심
감독
박찬욱
출연
박해일, 탕웨이, 이정현, 고경표, 김신영, 정영숙, 유승목, 서현우, 정이서, 이학주, 정소리, 황재원, 신안진, 김도연, 고민시, 차서원, 주인영, 손관호, 정혁, 윤성원, 최선자, 진용욱, 안진상, 정하담, 최대훈, 김미화, 곽은진, 안성봉, 김성곤, 문순주, 현직, 한서울, 김도담, 문정대, 유인혜, 권혁, 유덕보, 이재하
평점
7.9
헤어질 결심

특히 극 후반부 등장해 탕웨이가 맡은 '서래'와 갈등을 빚는 캐릭터인 '사철성'. 서래를 마구 때리는 장면이 있는데 철썩 찰지게 때리는 바람에 '철썩'이라는 별명을 갖게 된다.

헤어질 결심

사철성은 극중 완벽한 중국어 연기로 혹시 탕웨이와 마찬가지로 중화권 배우인가 싶게 만들더니, 이내 찰진 부산 사투리를 소화해내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이 배우의 이름은 바로 서현우. 수많은 작품에서 조단역을 거쳐온 그는 완벽한 중국어 연기를 위해 탕웨이에게 3~4시간씩 중국어 과외를 받고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또한 서현우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20kg을 증량했었는데, 시사회장에서 오랜만에 만난 탕웨이가 "얼굴은 남아있는데 몸은 어디갔느냐"라는 질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서현우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메쏘드엔터테인먼트의 팀장 매니저 '김중돈' 역할을 맡아 활약중이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그는 첫 화부터 소속 여배우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결코 쉽지 않은 여러 소속 아티스트들을 케어하기 위해 물심양면-고군분투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는 매회 실제 배우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이에 매니저들이 절절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지난 긴 시간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작은 역할이지만 작품을 빛내는 연기를 펼쳐온 서현우. 이번 작품에선 주연급 배우로서 극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세이레

또한 24일 개봉한 영화 '세이레'에서도 주연을 맡아 스크린을 찾을 서현우,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 펼치는 배우가 되어주시길 응원한다.

세이레
감독
박강
출연
서현우, 류아벨, 심은우
평점
7.7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