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넘버링 최신화 작업 끝!…문동주, ‘컴프야2025’ 2년 연속 공식 모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절은 아직 '겨울'이다.
하지만 KBO리그는 올 한 해 '야구' 농사를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KBO리그 기반 '1등'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넘버링을 최신화하고 새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5(컴프야2025)'는 지난해에 이어 한화 영건 문동주(22)를 2년 연속 모델로 선정하고, 타이틀 넘버링을 교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넘버링 최신화, 올시즌 준비 시작
‘컴프야2025’ 공식 모델 문동주
‘컴프야V25’ 김도영·구자욱 활약 예고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계절은 아직 ‘겨울’이다. 하지만 KBO리그는 올 한 해 ‘야구’ 농사를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2025 스프링캠프’다. KBO 시계가 다시 돌아간다.
KBO와 함께 다시 시작하는 게임사가 있다.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 얘기다. 컴투스는 KBO리그 기반 ‘1등’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넘버링을 최신화하고 새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5(컴프야2025)’는 지난해에 이어 한화 영건 문동주(22)를 2년 연속 모델로 선정하고, 타이틀 넘버링을 교체한다.
현재 2024 시즌 MVP 김도영을 비롯해 박찬호, 강민호 등 2024 시즌 골든글러브 수상 선수와 지난해 정규시즌 타이틀 홀더 및 KBO 수비상 수상자를 모두 반영했다. 여기에 투수 및 타자 특이폼 업데이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인기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컴프야V25)’도 넘버링과 타이틀 이미지를 변경하며 새 시즌 재미를 예고했다. 이번 타이틀 이미지는 지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김도영과 구자욱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두 선수는 올해 유튜브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컴프야V25’ 골든글러브 교환 시스템을 추가했다. 김광현, 이정후 등 특정 연도 선수 골든글러브 카드 보유 시 구자욱, 김도영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훈련 능력치와 레벨, 잠재력 등 기존 성장 수치를 반영해 이전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경기 상황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는 백전노장 스킬, 주간 랭킹 8시즌을 합쳐 순위를 가리고 보상을 지급하는 통합 랭킹 등 리얼함을 극대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목격담…“홍상수는 더 젊어져”
- 남현희, 前 연인 전청조 사기극 후 심경 “1년…사과하세요”
- “이소리 아줌마 만난 거 다 알아” 아들 말에 화들짝 놀란 신동엽
- 서장훈, 부자에게 ‘백지수표’ 건넸다…뭐 샀나 봤더니(‘백만장자’)
- 구혜선 태도 논란, ‘라디오스타’ PD가 직접 입장 밝혔다…“논란 아쉽다”
- 공개 열애 9개월 만에…미주, 축구선수 송범근과 결별설
- 하나경, 상간녀 소송 2심 기각..“1500만 원 지급해야”
- 이찬혁, 이새롬과 결별설…YG “사생활 확인 불가”[공식]
- 손태진 “오디션 상금 6억, 세금 떼니 실수령 4억”(‘라디오스타’)
- ‘다비치 콘서트’ 유재석 옆 얼굴 가린 여배우 정체,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