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잠깐의 힐링! 뒤태가 예쁜 백 슬릿 셔츠 블라우스 어디꺼?

로맨틱 여성복 '숲(SOUP) 슬리브리스 탑과 셋업 백 슬릿 셔츠 블라우스 '관심폭발'

이세영이 보기만 해도 설레는 보헤미안 여행룩으로 패션감각을 뽐냈다.

이세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뜨거워서 발 담그는"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휴양지의 근황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이은 백 슬릿 셔츠 블라우스와 쇼츠를 매치한 낭만 여행룩으로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A라인의 퍼지는 백 슬릿 셔츠 블라우스가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여리여리한 여성미를 발산하며 주목을 끈다.

이세영이 착용한 백 슬릿 셔츠 블라우스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알려졌다.

슬리브리스 탑과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오픈형 셔츠 블라우스 제품으로 다가오는 여름 시즌 슬리브리스와 셔츠 각각 단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레터링 자수와 셔츠 백 포인트로 슬릿을 깊게 처리하여 함께 있는 스트랩으로 실루엣을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사진 = 이세영 인스타그램

한편, 아역 배우로 데뷔한 이세영은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The Red Sleeve)'에 이어 지난달 15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세영은 현재 새 드라마 ‘재혼황후’ 출연을 검토 중이다.

‘재혼황후’는 동대제국의 완벽한 황후였던 나비에가 황제인 남편이 정부를 황후로 만들려는 것을 알고 이혼을 택하는데 이곳에서 황후가 될 수 없다면 다른 곳에서 황후가 되겠다고 결심하며 펼쳐지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사진 = 이세영이 착용한 '숲(SOUP)' 셔츠 블라우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