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이하'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태국 푸켓 리조트 5곳
푸켓은 대표적인 동남아 휴양 여행지입니다.
한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여전히 허니문을 즐기기에도 좋은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급스러운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휴양지의 조건을 갖추고 있죠.
푸켓에는 휴양에 초점을 둔 다양한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1. 알 마르 리조트 & 스파
'알 마르 리조트 & 스파 (R-Mar Resort & Spa)'는 태국 최대의 번화가 빠통 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은 수영장 덕분에 하루 종일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은 곳입니다.
낮에 보는 수영장의 풍경은 청량함 그 자체인데요. 리조트 내부 정원도 아름다워 산책하며 곳곳에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기기 제격인데요.
가성비 좋은 4성급 리조트로 여행객 사이에서 입소문 난 곳이죠.
평일 기준 1박 요금은 약 9만 원대입니다.
방문객은 "접근성 좋고 매일 탄산음료를 무료로 주는 곳. 수영장도 예쁘고 정원에 들어간 느낌이 좋았어요",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고 깊어서 성인이 놀기 좋았고 또 작은 풀이 있어서 아이가 놀기에도 좋아요",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리조트" 등의 후기를 남겼죠.
2. 판와부리 비치프런트 리조트 푸켓
'판와부리 비치프런트 리조트 푸켓(Panwaburi Beachfront Resort)'은 아름다운 수영장을 갖춘 곳입니다.
이곳은 아오 욘 해변 앞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일부 객실은 개인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도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판와부리 비치프런트 리조트 푸켓의 하이라이트는 야외 수영장입니다.
대형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영장 자체가 길어 투명 카약을 탈 수도 있는데요.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수영장의 풍경 덕분에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평일 기준 호텔 1박 요금은 약 7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풀빌라 객실도 약 16만 원대로 예약 가능하죠.
3. 빠통 베이 힐 리조트
'빠통 베이 힐 리조트 (Patong Bay Hill Resort)'는 아기자기한 수영장이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은 동남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인데요.
투숙객은 아름다운 수영장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습니다.
수영장에는 다양한 선베드와 카바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빠통 베이 힐 리조트는 객실이 넓은 편이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가격으로 머무를 수 있는 리조트인데요.
호텔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중심지까지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1박 객실 요금은 8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4. 안다만트라 리조트 앤 빌라 푸켓
'안다만트라 리조트 앤 빌라 푸켓(Andamantra Resort And Villa Phuket)'은 가성비 좋은 푸켓 리조트입니다.
바다 앞에 자리 잡고 있는 규모가 큰 리조트로 어느 곳에서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훌륭한 부대 시설로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은 가장 인기 있습니다.
수영장이 넓고 선베드가 여러 개 놓여 있는데요. 수영하면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객실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풀빌라 객실도 있습니다.
안다만트라 리조트는 빠통 비치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걸어 다니기에도 좋은데요.
평일 기준 1백 객실 요금은 8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죠.
투숙객은 "이 가격에 더 바라면 정말 욕심. 푸켓 가면 꼭 재방문할 거예요", "객실에서 수영장과 일부 해변을 볼 수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수영장이 정말 예쁜 곳"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5. 반 카론부리 리조트
'반 카론부리 리조트(Baan Karonburi Resort)'는 카론 부리 비치 앞에 자리 잡은 리조트입니다.
카론 부리 비치는 푸켓에서도 가장 깨끗하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졌는데요.
이곳은 태국의 전통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리조트로 여행 온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수영장은 마치 정글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 카론부리 리조트에서는 플로팅 조식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수영장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제격이죠.
투숙객은 조식 뷔페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바다와 수영장을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조식 레스토랑도 아름다운 곳이죠.
평일 기준 1박 객실 요금은 9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