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 추행 충격 발언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선우은숙의 친언니 A씨가 방송인 유영재에게 당한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추행 수위..
온라인 커뮤니티

10일 오후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제3형사부(다)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유영재의 두 번째 공판을 진행했습니다. A씨는 증인으로 출석했습니다.

이날 A씨에 따르면, 선우은숙과 유영재, A씨는 2022년 10월 4일부터 같이 거주했다. 이후 2023년 3월경 유영재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는 A씨는 "나는 강아지를 항상 왼쪽으로 안고 있는 습관이 있다. 작은 강아지이기 때문에 안고 있으면 반대쪽이 비어있다. 그때 아무 말도 없이 (유영재가) 젖꼭지를 비틀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A씨는 2023년 4월경 주방에서도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면서 "아침을 준비하기 위해 그릇을 닦고 있었는데 유영재가 걸어나오더니 갑자기 나를 뒤에서 끌어안고 내 귀에 '잘잤어?'라면서 꽉 끌어안았다. 나를 안다보니까 (유영재의 성기가) 부딪혔다. 그래서 싱크대 설거지하는 곳으로 내 몸을 뺐다. 내 엉덩이에 유영재의 성기가 닿았다. 그래서 야단쳤더니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냉장고에서 물 한 병 꺼내고 나갔다"라고 전했습니다.

유영재 "나이 60에 이 정도면 괜찮지 않아?"
채널A

A씨는 유영재로부터 수차례 성추행을 당했다면서 "그날은 성추행 피해 중 강도가 가장 심했다. 동생이 골프 패널로서 한 달에 한 번 씩 각 골프장을 돌면서 1박을 하고 오는 날이었다. 그날 유영재는 자고 있었고, 동생은 전날 나에게 '아침 10시가 되면 깨워서 유영재 아침 식사를 챙겨주라'고 당부했다. 근데 10시가 됐는데도 안 나와서 방문을 두들겼더니 침대에 앉아서 벌거벗은 상태로 '들어와'라고 했다. 항상 가지고 다니는 수건으로 앞을 가리긴 했다. 난 '너 미쳤냐. 빨리 나와서 밥 먹어라'고 말한 후 나왔다. 이후 유영재가 따라나왔다. 상의는 아무것도 입지 않았고, 하의는 하늘하늘하게 얇고 짧은 실크 사각 팬티를 입고 있었다. 한 손으로는 주방 문을 잡고 다른 손으로는 성기와 고환을 들어 올리면서 '나이 60에 이 정도면 괜찮지 않아?'라고 했다. 기절할 뻔했다. '빨리 옷 입고 나와라. 이게 무슨 행동이냐'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A씨는 "이후 반바지라도 입으러 간 줄 알았는데 뒤로 와서 날 꽉 끌어안았다. 아침이라 난 면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뒤에 뭔가 숙 들어오는 게 느껴졌다. 그때 발로 차면서 '옛날엔 유영재라는 사람을 아무도 몰랐다. 그렇지만 선우은숙과 결혼 후부터는 선우은숙 앞에는 항상 유영재가 따라다닌다. 그러니까 네가 행동을 조심해야지. 이건 성추행이다. 난 너의 처형이다. 이게 무슨 행동이냐. 어디 나가서 만약에 이딴 행동을 한다면 은숙이가 45년 동안 살면서 쌓아온 명예와 모든 게, 유영재보다 선우은숙이 더 유명하니까 한순간에 모든 게 다 끝낸다'라며 엄청 야단치고 내 방으로 들어갔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다섯 차례 성추행
온라인 커뮤니티

유영재는 지난 2023년부터 다섯 차례에 걸쳐 선우은숙 친언니 A씨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유영재는 경찰 조사에 이어 검찰 단계에서도 혐의를 일체 부인했으나 검찰은 혐의가 있다고 보고 유영재를 10월 18일 불구속기소 했습니다.

지난달 12일 열린 첫 공판에 출석한 유영재는 "A씨를 강제 추행한 사실이 없다"라며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또한 유영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DJ유영재TV 유영재라디오'를 통해 "죽어도 끊어지지 않는 성추행이란, 죽어도 지워지지 않을 형벌과 같은 프레임을 유영재에게 씌웠다. 내가 이대로 죽는다면 더러운 성추행이 사실로 끝날 것이므로 법적 다툼을 하게 됐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2022년 10월 혼인 신고를 하면서 법적 부부가 됐으나 1년 6개월만인 지난 4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유영재의 삼혼 의혹, 선우은숙 친언니에 대한 강제추행 의혹 등이 불거졌고, 선우은숙은 이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유영재를 상대로 혼인 취소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