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치웠다"…정지선, '흑백요리사' 바쓰 뒷정리 해명+직접 재연 (칼있스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식 셰프 정지선이 '흑백요리사' 뒷정리 의혹에 대해 해명하며 직접 재연까지 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정지선의 칼있스마'에는 '흑백요리사 백종원 선생님의 그 장면! '바쓰'가 만들었습니다'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지선은 '흑백요리사'에서 흑수저 셰프 중식 여신과 시래기 재료로 맞붙은 3화, 4화를 리뷰했다.
이어 정지선이 바쓰 만들기에 돌입한 장면이 등장했고, "이때 이렇게 집중받을 줄 몰랐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중식 셰프 정지선이 '흑백요리사' 뒷정리 의혹에 대해 해명하며 직접 재연까지 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정지선의 칼있스마'에는 '흑백요리사 백종원 선생님의 그 장면! '바쓰'가 만들었습니다'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지선은 '흑백요리사'에서 흑수저 셰프 중식 여신과 시래기 재료로 맞붙은 3화, 4화를 리뷰했다. 정지선은 "사실 바쓰가 한 번에 졸여지지 않았다. 양조절 못해서 여러 번 부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정지선이 바쓰 만들기에 돌입한 장면이 등장했고, "이때 이렇게 집중받을 줄 몰랐다"라고 밝혔다. 이예진이 "솔직히 카메라 의식했냐"라고 묻자 정지선은 "했지. 하면서 너무 잘 나오니까 뿌듯했지"라고 밝혔다.
정지선은 눈을 가리고 심사하는 방식에 대해 "다들 비주얼 생각한다고 그릇도 화려하고, 엄청 신경 썼다. 누가 눈 가리고 심사할 줄 알았나"라며 당시 당황했던 심경을 밝혔다. 정지선은 자신의 음식을 맞힌 백종원을 보며 "너희 눈 가리고 음식 먹는다고 생각해 봐. 맞힐 것 같아? 너무 대단하신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정지선은 "저 안대가 비싼 걸까 궁금했다"라고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냉장고 처음 봤을 때 바로 바쓰 생각했냐"란 질문에 정지선은 "아니다. 아무 생각 없었다"라고 밝혔다. 메뉴 개발 기간에 대해선 "시래기 질긴 식감을 푸는 데만 3일 걸리고, 테스트만 3일 걸렸다. 이걸 풀고 나서 '어떻게 특이하게 하지?'란 고민을 오래 했다. 바쓰는 대회 나가기 이틀 전부터 연습했다. 그전엔 질긴 거 푸는 게 어려웠다"라고 털어놓았다.
황호현이 "쟁반에 바쓰 만드는 것도 연습한 거냐"라고 묻자 정지선은 "저렇게 연습한 적은 없다. 큰 판에다 놓고 해야겠단 생각만 있었다. 저렇게 한 건 경연 때 처음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지선은 "그럼 혹시 누가 치웠냐"는 질문에 "내가 치웠다. 요리 다 하고 나한테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 치우는 게 어렵다고 생각하겠지만, 전혀 아니다. 그냥 굳으면 깨면 끝"이라며 "굳이 싱크대에 녹일 필요 없다. 바닥에 굳으면 툭툭 치면 다 깨진다. 깨끗하게 닦인다"라고 설명했다. 황호현이 "댓글에 누가, 어떻게 치우냐는 말이 많더라"라고 하자 정지선은 "제가 치웠다"고 강조했다. 이어 바쓰를 직접 선보이고 치우는 장면까지 보여주었다.
한편 정지선이 출연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다음 편은 오늘 2일 4시에 공개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 채널 '정지선의 칼있스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
- 로버트 할리, '마약' 반성하고 잘 사는줄...다시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