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감이 남다르다" 박지현이 198만원으로 완성한 실크 블라우스 지중해룩

박지현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현이 지중해 여행에서 선보인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 컬러의 실크 블라우스를 활용한 그녀의 스타일링은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며, 특히 여행지의 푸른 풍경과 대비를 이루어 더욱 돋보였다.

이번에 소개할 박지현의 지중해 여행룩 핵심 아이템은 바로 뉴욕 기반 패션 브랜드 KHAITE의 "Niles blouse"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이 선택한 KHAITE의 나일스 블라우스는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로 제작되어 광택감이 돋보인다.

특히, 블랙 컬러의 우아함과 오프숄더 스타일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제품은 평소에도 큰 사이즈로 연출하여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박지현처럼 블라우스를 오프숄더로 활용하면 우아함과 자유분방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KHAITE

이 블라우스는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0사이즈부터 12사이즈까지 총 7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박지현처럼 루즈핏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한 사이즈 크게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현재 KHAITE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제품이지만, 오픈마켓을 통해 약 198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다소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고려할 때 충분히 가치 있는 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KHAITE

KHAITE의 나일스 블라우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크기 때문에, 간단한 스타일링으로도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박지현이 보여준 오프숄더 스타일링 외에도, 단추를 모두 채워 클래식한 블라우스 형태로 착용하면 포멀한 자리에서도 손색이 없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여행지에서는 박지현처럼 린넨 팬츠나 롱 스커트와 매치해 가벼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도시적인 무드를 원한다면 블랙 슬랙스나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함께 시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미니멀한 액세서리와 간결한 힐을 더하면 세련된 여행룩이 완성된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의 지중해 여행룩에서 빛을 발한 KHAITE 나일스 블라우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크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다.

루즈한 핏으로 스타일링하면 자유롭고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포멀한 자리에도 어울리는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관리에만 신경 쓴다면 오랜 시간 동안 특별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