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이 아름다운 전 세계의 호텔들
낯선 곳에서 온전히 혼자가 되는 입욕 시간이 그리웠다. 여행의 낭만을 더해줄 욕실을 품은 전세계의 호텔들.
남아프리카공화국 매디퀘
매디퀘 힐스 프라이빗 게임 로지 Madikwe Hills Private Game Lodge
남아프리카공화국 북서부에 자리한 매디퀘 힐스 프라이빗 게임 로지에선 1만여 마리가 넘는 30여 종의 야생동물을 마음껏 눈에 담을 수 있다. 환상적인 사파리를 원하는 이들의 목적지로 사랑받는 이 로지는 탁 트인 야생의 전망을 갖춘 5성급 호텔이다. 전면이 유리로 된 10개의 스위트룸 중에서도 언덕 높은 곳에 위치해 프라 이빗한 스위트 6가 가장 인기다. 이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은 물론 야외 욕조까지 마련됐다. 프라이빗 빌라인 리틀 매디퀘는 전용 사파리 차량이나 레스토랑, 보육 서비스까지 갖춰 가족 단위 숙박객에게 더욱 적합하다.
홈페이지 madikwehills .com
일본 시마
아만네무
Amanemu
미에현 아고만 기슭, 이세시마국립공원의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아만네무에선 일상을 벗어난 평온한 휴식이 실현된다. 아만네무는 특별한 장소에서 프라이빗한 숙박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호텔 & 리조트 그룹 아만이 최초로 선보인 온천 리조트이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아만답게 이곳 역시 일본 전통가옥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대형 야외 온천 파빌리온을 비롯해 모든 객실에 미네랄 온천수가 공급되는 전용 욕조가 있다. 특히 츠카 빌라 타입의 경우엔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한 야외 온천을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 aman.com/resorts/amanemu
세이셸 펠리시테섬
식스 센스 질 파션
Six Senses Zil Pasyon
세이셸의 115개 섬 중 다섯 번째로 큰 섬인 펠리시테 북쪽에 위치한 식스 센스 질 파션은 극강의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호텔이다. 세이셸 국제공항에서 헬리콥터로 약 20분 이동하면 도착하는 이 호텔은 울창한 숲이 우거지고 육중한 바위가 솟은 펠리시테섬의 약 3분의 1에 걸쳐 있다. 자연을 그대로 품은 30여 개 객실 어디서든 바다 풍경을 즐기고, 객실에 마련된 개별 수영장에서 호젓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욕실은 압도적인 ‘욕조뷰’로 전세계 목욕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욕실에는 바다로 향해 있는 그네의자, 바위 틈에 위치한 야외 샤워 시설도 있다.
홈페이지 sixsenses.com/en/resorts/zil-pasyon
호주 로드 하우 섬
카펠라 로지
Capella Lodge
시드니에서 동쪽으로 약 700km 떨어진 로드 하우 섬은 태평양에서 가장 잘 보존된 화산섬 중 하나로 손꼽힌다. 면적 약 56km²의 작은 섬이지만, 250여 종에 이르는 식물과 160여 종의 새, 500여 종의 어류 등 다양한 생물이 살고 있어 ‘호주의 갈라파고스’로 불린다. 카펠라 로지는 섬 한가운데 자리한 고급 휴양지로 모든 객실에서 산호초가 즐비한 바다나 깎아지른 절벽을 감상할 수 있다. 리드버드 파빌리온 객실의 테라스에는 키 큰 프랜지파니 나무 옆 모던한 욕조가 놓여 카펠라 로지의 자연주의적 감성을 더한다. 라군 로프트 객실의 야외 테라스에 자리한 온수 풀에서도 평화로운 입욕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홈페이지 capellalodge.com.au
포르투갈 리스본
산타클라라
1728 Santa Clara 1728
유럽 구시가지의 전형적인 풍경을 지닌 리스본 알파마 지구. 산타클라라 1728은 포르투갈식 컨템퍼리리 건축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호텔이다. 18세기 건물을 개조한 내부는 포르투갈 건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희귀한 석회암인 레이즈를 이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무드를 완성했다. 체크인 카운터 대신 소파만 있는 커다란 거실, 스무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자리한 조식 레스토랑은 호텔보다 집의 감성을 주기 위한 산타클라라 1728의 의도가 담긴 공간. 하이라이트는 욕실이다. 방과 분리되지 않은 오픈 형식으로,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대형 욕실에 놓인 석회암 욕조는 어느 시골 마을의 친척집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홈페이지 silentliving.pt
Copyright © hye!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