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KBO리그 2025시즌 사전 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KBO리그 2025시즌 개막을 앞두고 '1등'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컴프야 2025)'와 '컴투스프로야구V25(컴프야V25)'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컴프야2025'는 컴투스가 20여 년의 개발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보이고 있는 국내 '1위'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컴프야2025'는 사전 예약 페이지 공개와 함께 3D 버전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컴투스가 KBO리그 2025시즌 개막을 앞두고 ‘1등’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컴프야 2025)’와 ‘컴투스프로야구V25(컴프야V25)’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컴프야2025’는 컴투스가 20여 년의 개발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보이고 있는 국내 ‘1위’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컴프야V25’ 역시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퀼리티와 높은 캐주얼성으로 또 다른 야구 게임의 재미를 선보이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컴프야2025’는 사전 예약 페이지 공개와 함께 3D 버전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등록한 모든 이용자는 원하는 구단의 시그니처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구단선택 시그니처 선수팩’과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3000 스타’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개막 업데이트와 함께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초대 미션을 달성하면 최고 플래티넘 등급의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고급 골드팩’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V25’도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한다. 2025시즌부터 야구 게임 최초로 ‘자동 볼 판정 시스템(ABS)’을 도입하고, 야구 전술을 이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감독실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를 통해 컴투스는 이용자가 더 생생한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차원 높은 야구 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과 함께 게임 내 플레이에 필요한 포인트와 볼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친구 초대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선호 구단 5성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고급스카우트 티켓’과 게임 내 재화 ‘2000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귀 모색 했지만…故김새론, 부정 여론 속 스러져버린 별[SS초점]
- 차주영, ‘금융계 금수저설’은 진실?…“父가 위약금 내 주겠다고” (‘유퀴즈’)
- 박봄 ‘셀프 열애설’ 그만! 뿔난 팬덤 “돌발 행동, 팬들 기만하는 행동” 퇴출 요구
- 이수지, 차주영마저 삼켜버렸다
- “어른들의 잘못” 탁재훈, 양육권 소송에 분노
- 원빈, 故 김새론 직접 찾아왔다…침통한 분위기 속 발길
- 차주영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는데 꾸꾸들 덕분에 인기♥…진짜 붐이 왔나요?” [SS인터뷰②]
- 故 김새론 사망에 팬들이 남긴 추모 성명문...“연예인에게만 엄격한 잣대”
- ‘부실 복무 의혹’ 송민호, 두 번째 경찰조사 “조만간 결론”
- 日 배구선수 마리나X유카의 싱그러운 투 샷, 알고보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