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듣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집에 하나씩 둔 물건

블루투스 스피커 10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는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기 마련이다. 야외 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에 결코 빼놓지 말아야 할 요소는 바로 ‘음악’이다. 분위기에 딱 맞는 음악으로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야외 활동의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지금부터는 블루투스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보기에도 즐거운 제품들을 모아서 추천하고자 한다.


카카오프렌즈 뭉게구름
춘식이 모래시계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뭉게구름 춘식이 스피커’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부드러운 곡선 라인에 귀여운 춘식이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무드등 기능도 갖추고 있다. 고온 유리 소재 안에는 모래가 들어가 있으며, 15분 단위로 활용할 수 있는 모래시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V5.1의 블루투스 스피커며, 완충 시 최장 8시간 동안 연달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79,800원이다.


산리오 마이멜로디&쿠로미 액자 스피커

로이체의 ‘마이멜로디&쿠로미 액자 스피커’는 도톰한 액자 프레임 안에 산리오캐릭터즈의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입체적으로 구현된 제품이다.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낼 수 있는 3W 출력의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18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장 8시간 동안 연속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AUX 케이블을 연결해 유선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TF카드 재생 기능도 갖췄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36,900원이다.


아이리버 유니버스 우주인 스피커

아이리버가 판매하는 ‘유니버스 우주인 스피커’는 귀여운 우주인 모양의 스피커로, 데스크테리어 완성에 제격인 제품이다. 6W 출력의 깊고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선사하며,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장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전면부에는 LED 시계가 탑재돼 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알람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FM 라디오 수신기도 탑재돼 라디오 청취도 지원한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59,900원이다.


포켓몬 푸린 스피커

포켓몬스터에는 자장가를 부르는 ‘푸린’이라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의 푸린을 소재로 삼은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다. 한일디아이에서 판매하는 ‘푸린 블루투스 스피커’가 바로 그것으로, 275g의 무게를 가진 캐릭터 제품이다. 완충 시 최장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손에 든 마이크 오브젝트는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해 다양한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39,000원이다.


미피 블루투스 스피커

‘미피’ 또한 인기가 많은 캐릭터 IP로 꼽힌다. ‘미피 블루투스 스피커’는 TWS 기능을 갖춰, 두 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해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수중 원뿔 모양의 디자인 구조를 갖춘 풀레인지 10W 스피커 유닛과 특수 스피커를 적용한 스피커다. 미피의 다리 파트는 길이를 연장할 수 있는 구조라, 필요한 경우에는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39,900원이다.


몰랑이 블루투스 스피커

하얀 토끼 몰랑이도 휴대용 미니 스피커로 만들어졌다. 작고 귀여운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 야외 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으며, 가방에 달아서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견고한 실리콘 재질을 채택했으며, 마이크로 5핀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완충 시에는 최장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몰랑이 스피커 2개를 연결해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19,900원이다.


원피스 구름 블루투스 스피커

인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이 바로 ‘원피스 구름 블루투스 스피커’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3W 출력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피커다. 패키지에는 스피커 본품과 USB 케이블이 동봉돼 있으며, USB 포트로 완충 시에는 최장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무드등 기능도 갖추고 있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루피, 혹은 쵸파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개당 14,900원이다.


플라이토 댄싱 스피커

플라이토 댄싱 스피커는 음악이 나오면 캐릭터가 실제로 춤을 추는 특이한 기믹을 가진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탁월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스마트 디바이스 하나에 두 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춤추는 속도는 멈춤, 느리게, 빠르게의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캐릭터 디자인은 총 25가지로 풍부하게 준비돼 있다. 가격은 36,000원이다.


베어브릭 400% 휴대용 스피커

베어브릭은 일본 메디콤토이의 장난감으로, 종류가 다양하고 디자인도 특이해 많은 이들이 수집하는 제품이다. 베어브릭 디자인을 활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다. ‘베어브릭 400% 휴대용 스피커’로, 완충 시 최장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피커 헤드에는 4개의 맞춤형 음향 드라이버가 내장돼 있어, 360도 전 방향으로 탁월한 선명도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770,000원이다.


꼬마 컴퓨터 블루투스 스피커

‘꼬마 컴퓨터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제품이다. 스피커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캐릭터 스피커로, 블루투스 V5.0 칩셋을 탑재했다. 1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두 개의 스피커를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완충 시에 사용 가능한 시간은 최장 9시간에 달한다. 1개의 판매가는 23,900원, 2개 세트로 구매할 시에는 38,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