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함은정, 예비 남편 김병우 감독과 웨딩 화보 공개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눈부신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은정은 11월 3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함은정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함은정은 “꿈꿔왔던 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행복한 심경을 드러내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로서의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에서 함은정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티아라를 쓰고 화려한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착용한 모습에서는 여신 같은 자태를 뽐냈고,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는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함은정의 웨딩 화보 공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너무 아름답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등 뜨거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함은정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하여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배우로서도 다채로운 연기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그녀의 결혼 소식과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는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인생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