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다채로운 매력을 오가는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지수는 블랙 레이스 코르셋 드레스를 선택해 오프숄더 라인과 크로셰 디테일로 고전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깊은 웨이브 헤어와 미소 한 스푼이 어우러지며 지수 특유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다른 룩은 강렬한 와일드 레이어드 스타일로, 붉은 톤 이너와 크로스 스트랩의 해체주의적 실루엣이 더해지며 강한 걸크러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웨스턴 무드의 벨트와 프린지 디테일 쇼츠는 자유분방하면서도 구조적인 스타일링으로, 숨겨진 강렬함을 뿜어내는 지수만의 무대 캐릭터를 완성시켰습니다.
한편 지수 측 관계자는 "영국 미디어 누비아 매거진(Nubia Magazine)에 따르면 전 세계 126개국 참가자, 90만 표 이상의 득표율로 진행된 투표에서 지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설문조사에는 전 세계 40명의 여성 유명인이 참여해 106개국에서 30만 표 이상을 득표했으며,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한국에서 과반수 득표를 기록했다"고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블랙핑크는 16개 도시, 31회차 규모의 월드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고양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파리, 런던, 방콕, 도쿄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스타디움급 무대를 이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