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신규 클래스 알케미스트 업데이트
자료제공 - 웹젠
‘뮤 온라인’이 ‘알케미스트’ 클래스와 스피드 서버를 업데이트한다. ‘알케미스트’는 에너지 스탯을 보유한 원거리 마법형 딜러 클래스로 전용 무기인 ‘완드’와 ‘엘릭서’를 사용한다.
신규 클래스는 연성술로 다수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연성: 엔젤 호문쿨루스’ 등 전용 스킬 4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컨퓨전 스톤’ 스킬을 통해 필드 사냥 시 출현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웹젠은 오늘(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스피드 서버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피드 서버는 게임 회원들이 빠르게 신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스피드 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를 테스트 및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로 무상 이전할 수 있고 일정 레벨 달성 시 보상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400레벨부터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800레벨 달성 시 기간제 ‘다크엔젤 방어구세트'를 증정해 고속 성장을 돕는다.
주말 플레이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총 3번의 주말 동안 플레이 타임 10시간 이상 달성 시 스피드 서버 전용 기간제 아이템 상급의 ‘빛의 축복’ 5개 등을 선물한다.
스피드 서버 내 마스터 레벨부터 1레벨 당 100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뮤 가맹 PC방 이벤트도 진행해 빠른 성장을 돕는다.
스피드 서버 전용 세일즈도 마련했다. 10월 30일까지 스피드 서버 전용 상품을 최초로 구매한 후 사용 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도전! 첫 구매 이벤트’와 한 번의 구매로 같은 명의 내 계정 두 개에 동일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동일 명의 할인 패키지’ 등의 세일즈를 준비했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20-1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