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딸’ 벨 “키오프 신곡 ‘겟 라우드’ 작곡, 멤버들이 영감 줘”(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작곡 능력과 함께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10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깜짝 초대석'에는 키스오브라이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편 2004년생 벨(본명 심혜원)은 가수 심신의 딸로 지난 2023년 7월 4인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작곡 능력과 함께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10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깜짝 초대석'에는 키스오브라이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7월 발표한 'Sticky'(스티키)로 여름을 강타한 키스 오브 라이프는 10월 1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Lose Youreself'(루즈 유어셀프)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Get Loud'(겟 라우드)를 포함해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날 벨은 이번에도 '겟 라우드' 작곡에 참여했냐는 질문에 긍정했다. 벨은 어디서 영감을 받았냐는 말에 "영감은 멤버들인 것 같다. 멤버들 자체가 영감이다. 워낙 잘하니까"라고 말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황치열이 "(멤버들을 보고) 한숨이 나올 수도 있는데"라고 하자 벨은 "그래서 저도 복받은 것 같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에 김태균이 "멤버들을 보고 있으면 곡이 쏟아지겠다"고 짐작하자 "그건 아닌 것 같다. 어렵다"고 토로했다.
한편 2004년생 벨(본명 심혜원)은 가수 심신의 딸로 지난 2023년 7월 4인조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로 데뷔했다. 벨은 2012년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오직 하나뿐인 그대' 등의 히트곡이 있는 90년대 미남 가수 심신은 1995년 3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