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반이 넘사벽..비주얼부터 몸매까지 타고 났다는 연예인, 오프숄더룩

최근 유나는 블랙 컬러의 오프숄더 크롭톱과 쇼츠로 구성된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룩으로, 그녀 특유의 세련된 무드와 완벽한 실루엣이 빛난 스타일을 보여줬어요.

오프숄더 크롭톱의 세련된 실루엣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은 건 블랙 컬러의 오프숄더 크롭톱이에요. 짧은 기장감으로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면서, 넥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오프숄더 디자인이 쇄골과 어깨선을 우아하게 강조해 주었죠.

리본 디테일 쇼츠의 감각적인 포인트
크롭톱과 함께 매치된 하의는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블랙 쇼츠였는데요. 이 쇼츠 역시 단순한 디자인이 아니라, 허리 옆 부분에 볼륨감 있는 리본 디테일이 더해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리본 장식의 구조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단조롭지 않게 연출된 점이 포인트였어요.

악세사리로 더한 트렌디함
실버 체인 네크리스는 오프숄더 톱과 조화를 이루며 목선을 한층 더 아름답게 강조해주었고, 여기에 더해진 작은 리본 포인트는 전체적인 스타일의 페미닌한 무드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마무리해주었어요.

골반이 넘사벽..비주얼부터 몸매까지 타고 났다는 연예인 잇지 유나의 오프숄더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허리 라인을 강조한 크롭톱과 하이웨이스트 쇼츠의 조화는 유나만의 황금 비율을 더욱 부각시켜주며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