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신혼부부 겨냥 프로모션 ‘듬뿍’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바디프랜드 매장에서 모델이 메디컬팬텀 제품에 앉아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1>㈜광주신세계가 혼수용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인기 품목들을 선보인다.

9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예비 부부들이 혼수용품으로 안마의자를 많이 찾으면서 대표 브랜드인 ‘바디프랜드’는 통큰 프로모션에 나선다.

혼수용품을 준비하는 8월 중순부터 지난 주말까지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바디프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80% 이상 상승할 정도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에서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혼수용품과 추석 효도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안마의자 1+1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모델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광주신세계 바디프랜드는 메디컬팬텀을 추천한다. 식약처에서 의료기기로 인정 받은 메디컬팬텀은 물리적인 마사지 기능 이외에 전자기장 마사지 기능을 더해 허리와 목 등 척추의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본관 8층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스침대’ 역시 예비 부부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다. 지난 8월 월간 최고 매출 기록을 갱신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스침대는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차렵이불세트와 호템 침구를 각 증정하는 ‘더드림페어’를 진행한다.

같은 층에 최근 오픈한 리빙 브랜드 ‘플랫포인트’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혼수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일시적인 유행을 추구하기 보다는 공간에 대한 균형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더 나은 일상을 선물해주는 플랫포인트는 간결한 디자인에 세라믹 제품들이 가성비가 뛰어난 것으로 고객들에게 알려졌다. 광주신세계 플랫포인트 오픈을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생활팀장은 “결혼 비수기인 8월이 지나면서 혼수용품을 찾는 고객들의 증가를 예상해 사은품 증정과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안마의자와 침대 등은 직접 앉아보고 누웠을 때 그 차이를 느낄 수 있는만큼 혼수를 준비하시는 고객들께서 광주신세계를 찾아주길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