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까지 손댄 남친 역대급 막말, 김숙도 경악 “악마같다”(연애의 참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업실패로 부정적으로 변해버린 남자친구의 막말에 김숙이 경악한다.
10월 1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44회에서는 2살 연상 남자친구와 3년째 연애 중이지만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30살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가난을 대물림 하기 싫다며 프러포즈를 거절하는 것은 물론, "실패한 사람이 성공할 길은 이것뿐"이라며 불법 도박에도 손을 대고, 고민녀의 응원과 위로는 비참하다며 막말을 내뱉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사업실패로 부정적으로 변해버린 남자친구의 막말에 김숙이 경악한다.
10월 1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44회에서는 2살 연상 남자친구와 3년째 연애 중이지만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30살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어린 나이에 사업에 성공한 남자친구는 항상 여유와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었다고. 고민녀의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에서 명품 브랜드 립밤을 선물하고, 한우부터 택시비까지 모두 책임지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곤 했다고 설명한다.
그러던 그가 갑자기 변하기 시작했고, 이런저런 핑계로 못 만나고 연락이 뜸해진 지 한 달이 넘어가 그의 집에 무작정 찾아간 고민녀.
이사한 지 한 달이 넘어 새로운 집주인과 마주했고, 남자친구 사업이 망해 빚 갚으라며 찾아오는 사람이 많다는 사실까지 접하게 된다.
잘 나가던 사업이 망했다며 헤어지자 말하는 남자친구였지만 고민녀는 그를 버릴 수 없었다.
고민녀가 보이스피싱을 당했을 때도, 아버지가 갑자기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을 때도 함께 있어 줬던 남자친구 곁에 있어 줘야 할 때라고 생각했고, 오히려 남자친구에게 결혼하자며 프러포즈한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가난을 대물림 하기 싫다며 프러포즈를 거절하는 것은 물론, “실패한 사람이 성공할 길은 이것뿐”이라며 불법 도박에도 손을 대고, 고민녀의 응원과 위로는 비참하다며 막말을 내뱉는다.
남자친구의 계속되는 막말에 주우재는 “피해의식, 자격지심이 엄청나”라고 말하고, 한혜진과 김숙 역시 “역대급이다”, “악마 같다”고 한다.
나름대로 그의 기분을 풀어주려 노력하는 고민녀의 성의를 계속 비꼬며 곡해하기 시작하는 남자친구에 고민녀는 이별을 고한다.
그런데 며칠 후 남자친구는 고민녀를 붙잡기 시작하는데, 고민녀는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터널 속에 헤매고 있는 그의 곁에 남아야 할지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고현정, 부츠가 남아도는 뼈말라 각선미‥살이 더 빠졌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37kg까지 뺐던 박민영, 여전한 긴생머리 청순 근황
- 뽕이냐 필러냐, 유나→전종서 ‘황금골반’이 뭐길래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