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게 클래식이지!" 단독도 셋업도 완벽한 기은세의 유행 타지 않는 여름 셋업

기은세 SNS

패션 센스로 정평 난 배우 기은세가 최근 피드에서 선보인 여름 셋업 룩이 클래식의 정수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단정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동시에 담아낸 셋업 스타일은 여름 시즌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참고 사례가 되고 있다.

민소매 탑과 와이드 팬츠의 조합은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기은세 SNS

기은세가 착용한 제품은 국내 브랜드 딘트(DINT)의 ‘TP9172 탑 팬츠 셋업’으로, 깔끔한 민소매 상의와 여유로운 실루엣의 로우라이즈 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셋업으로 통일감 있게 착용해도 좋고, 각각 단독으로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상의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살려, 여름 내내 자주 꺼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기은세 SNS

이 셋업은 공식 판매가는 201,000원으로, 셋업 전체 구성이 이 가격에 제공되는 점에서 높은 실용성과 가격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기은세가 선보인 여름 셋업은 단정하면서도 가볍고 세련된 무드로, 포멀한 자리를 포함해 일상 데일리룩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구성이 특징이다.

기은세 SNS

민소매 탑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팬츠는 활동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특히 셋업 특유의 통일감 있는 실루엣 덕분에 전체적인 룩이 정돈되어 보이며, 스타일링이 한결 쉬워지는 장점도 있다.

기은세 SNS

최근 SNS와 패션 커뮤니티에서는 기은세의 여름 셋업 스타일링을 참고한 코디 사례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다.

클래식한 매력을 갖춘 동시에 실용성도 겸비한 이 아이템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깔끔한 패션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상하의를 분리해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작용하며, 셋업 하나만으로 여름철 옷장 고민을 줄여줄 수 있는 효율적인 아이템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