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이종석, 결별설 불거진 이유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이유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함께 식사했다는 이야기가 퍼지며 "아이유가 이종석과 결별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해당 목격담은 아이유가 생일을 맞아 안성재 셰프의 레스토랑 '모수'를 방문한 자리였다. 이 자리에 뷔가 함께 있었다는 소문이 확산하며 루머에 불을 지폈다.
당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절친 배우 강한나, 영화 '브로커'를 통해 연을 맺은 이주영 등 지인들과 생일을 기념한 사진과 케이크, 꽃다발 사진을 공개했지만, 이종석의 모습은 확인되지 않아 결별설에 불씨를 더했다.
그러나 이 식사는 지난해 공개된 아이유의 곡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에 출연하며 생긴 친분을 쌓은 지인들과 모임으로 알려졌다. 특히 뷔가 마스크나 모자 없이 자유롭게 식사에 참여한 점에서 비밀스러운 만남이 아니라는 점에 신빙성을 더했다.
아이유♥이종석, 3번째 결별설 일축 "잘 만나는 중"
이에 대해 한 측근은 "아이유와 이종석 두 사람은 아직도 잘 만나고 있다"며 그동안 수차례 불거졌던 결별설을 일축했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2022년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종석은 연말 시상식에서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두 사람은 당당한 연인 사이임을 발표했다. 하지만 사생활을 노출하지 않는 톱스타들의 연애인 만큼 불필요한 잡음도 따라왔다.
아이유♥이종석, 결별 아닌 '롱디 열애중' 각자 갈길로
지난해 첫 번째 결별설이 제기됐지만 이종석이 절친 신재하와 함께 아이유의 공연을 관람한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2월에는 중국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아이유가 검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며 두 번째 결별설이 나왔다. 이와 관련 아이유는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종영 인터뷰에서 "(이종석은) 되게 바쁘게 사는 걸로 알고 있다. 이 자리까지는 관식(박보검) 밖에 모른다고 하고 싶다"고 답하기도 했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아쉽지만 '롱디 커플'이 된다. 이종석은 드라마 '재혼황후' 촬영을 위해 장기 해외 로케이션이 예정된 상황.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지만 여전히 애정 가득한 만남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