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18연승’ KB스타즈, 24일 ‘옐로우데이’ 진행…한정판 핀버튼도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스타즈가 역대 최다인 홈 18연승을 기념하는 선물을 준비했다.
청주 KB스타즈는 오는 24일 오후 4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첫 주말 홈경기(vs BNK)를 기념해 '옐로우데이'를 진행, 다채로운 팬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 KB스타즈는 오는 24일 오후 4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첫 주말 홈경기(vs BNK)를 기념해 ‘옐로우데이’를 진행, 다채로운 팬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한다.
먼저 WKBL 역대 홈경기 최다 18연승을 기념하고 홈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입장 관중 1800명에게 공식 후원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를 간식으로 제공하고, 구단은 KB국민은행의 2025년 탁상용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KB스타즈는 올 시즌 주말 홈경기마다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1000명의 팬들에게 역대 엠블럼이 새겨진 한정판 핀버튼을 제공하여 직관의 즐거움과 6종의 핀버튼을 수집하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농구장의 골프 이벤트 ‘KB여섯시은행 풀코트 퍼팅챌린지’가 진행되어 시즌 첫번째 1백만원 상금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으며, 경기 종료 후에는 ‘치어풀 콘테스트’의 우수작을 선정해 염윤아 선수의 실착 유니폼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경기장 외부에서는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구 유니버시아드)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홍보 부스가 운영되며, 수험생 무료입장 혜택도 연말까지 진행된다.
#사진_KB스타즈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