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고의 휴양지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TOP 4

조회 3262025. 4. 14.

-비싼만큼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스노클링 명소
-스노클링 해외 여행지 4

푸른 바닷속, 눈앞을 스치는 열대어 떼와 형형색색 산호초. 여름의 더위를 잊게 만드는 짜릿한 해양 체험, 바로 스노클링이죠. 바닷속이 훤히 보이는 깨끗한 곳에서 다양한 생물들과 만나며 즐기는 스노클링은 여름 여행만의 선물과도 같은데요.

이번 여름 해외 여행지를 선택할 때는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떠세요? 아래의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리스트는 건기 시즌으로, 스노클링하기 아주 좋답니다.

누사 렘봉안 & 누사페니다
-발리

누사 렘봉안 & 페니다 / 사진=unplash@Mitch Hodiono

발리 본섬에서 약 30분만 배를 타면 도착하는 작은 파라다이스가 펼쳐지는데요. 에메랄드빛 바다와 흰모래 해변, 그리고 그 아래 펼쳐진 풍부한 산호 군락과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여행객을 반겨줍니다.

특히 크리스탈 베이에서는 투명한 바닷속에서 열대어 떼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고, 만타 포인트에서는 거대한 만타레이(쥐가오리)와의 특별한 만남도 가능한데요. 초보자부터 경험자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인기 만점 스팟입니다.

케라마 제도
-오키나와

오키나와 케라마 제도 / Designed by Freepik

오키나와 본섬에서 배로 30~50분 거리에 있는 케라마 제도는 ‘케라마 블루’라는 이름답게 맑고 푸른 바다색이 인상적인 여름 해외 여행지인데요. 바닷속에서 보이는 시야가 훌륭해, 바다거북과 나란히 유영하거나, 형형색색 산호 사이를 헤엄치는 열대어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답니다.

조용한 해변에서 여유롭게 스노클링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오키나와의 여름은 날씨가 상당히 변덕스러운데요. 그러나 장마라고 해도 비가 계속 내리는 날은 드물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날이 많아 일본 기상청 예보를 꼭 확인하고 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호주

산호 천국,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 사진=unplash@NEOM

세계 최대 규모의 산호초 지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도 지정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말 그대로 스노클링의 성지라고 할 수 있죠! 천 개가 넘는 섬과 산호초 군락이 펼쳐지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수중 생물의 종류가 세계 최고 수준이인데요.

특히 케언즈나 휘트선데이 제도에서 출발하는 투어는 잘 갖춰져 있어 처음 방문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헬기를 이용한 섬 투어 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깜찍한 하트리프(산호로 이루어진 하트 섬)도 하늘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청정 호주에서 청정한 스노클링을 즐기고 싶다면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추천!

마마누카 섬 & 야사와 섬
-피지

신혼 여행지로도 좋은 피지 여행 / 사진=unplash@Nicolas Weldingh

330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피지는 맑은 바다와 살아 있는 산호초 덕분에 스노클링 천국으로 불리는 여름 해외 여행지인데요. 특히 야사와 섬과 마마누카 섬은 투명도 높은 바닷속에서 열대어 떼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로 선택하는 신혼부부들도 많죠.

리조트 앞 해변에서도 바로 스노클링이 가능하고, 선셋 크루즈 투어를 통해 낙타 등 모양의 야사와 섬을 배경으로 한 황금빛 일몰도 관람할 수 있는 피지 여행을 통해, 로맨틱한 여름을 만들어 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