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건물주' 기안84가 배우 이시언에게 이것 선물, "대표 소리 들을만하네"

사진=기안84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배우 이시언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안84는 이시언에게 현재 단종된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을 깜짝 선물하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인생84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인생 84'에는 "시언이형 차 뽑아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 기안84와 이시언은 수원의 중고차 매매단지를 방문해 차를 구경하고 시승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평소 올드카에 대한 로망이 있었던 터라 여러 차량을 둘러보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인생84

기안84는 이시언에게 “형의 드림카인 ‘각 그랜저’를 보자”며 끝까지 올드카 찾기에 열을 올렸다.

그러던 중, 중고차 딜러는 "에쿠스가 마음에 드신다면 체어맨도 좋은 선택입니다"라며 2007년식 1인 신조 흰색 체어맨을 소개했다.

1인 신조 차량은 첫 차주가 판매하기 전까지 소유권이 변경되지 않은 차량을 의미하며, 당시 가격은 350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었다.

사진=유튜브 인생84

기안84는 이 차량을 이시언에게 선물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시언이 형이 8년 동안 매년 나에게 생일 선물을 챙겨줬다”며 "내가 항상 형에게 나중에 큰 선물 해주겠다고 했는데 아직 못 해줬다. 형이 방송에서 해외여행 갈 때마다 미역국도 해주고 명품도 생일선물로 줬다"고 말했다.

이런 형의 따뜻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것이다.

사진=유튜브 인생84

기안84가 선물한 체어맨은 쌍용자동차가 1997년부터 2017년까지 생산한 플래그십 대형 세단으로, 당시 한국 시장에서 최고의 고급 차량 중 하나로 평가받았다.

특히 벤츠와 기술제휴를 통해 공동 개발된 차량으로, 넓고 긴 차체와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에 '회장님 차'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배기량 3200cc급으로 국내 대형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모델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