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혈당 스파이크 걱정 없이 먹는 저당 시리얼 추천 10

건강하고 맛있게 아침 챙겨먹기, 저당 시리얼 추천 10선

바쁜 아침을 빠르고 든든하게 챙겨서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시리얼’을 활용하는 것이다. 다만 일반적인 시리얼은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는 추천하기 힘들다. 맛을 내기 위해서 다량의 당류가 쓰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단맛을 내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당 시리얼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지금부터는 당류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저당 시리얼 제품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농심켈로그는 제로슈거 시리얼 신제품 ‘르포틴 그래놀라 제로슈거’를 출시했다.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는 당 걱정 없이 건강한 시리얼을 즐길 수 있도록 원료 구성 단계부터 세심하게 설계됐다. 통귀리, 현미, 흑미 등 당 함량이 낮은 통곡물을 엄선해 그래놀라를 구성하고,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알룰로스 같은 안전한 대체 감미료를 적절히 사용해 제로슈거 시리얼을 구현했다. 가격은 8,980원이다.


씨알로 당제로 통곡물 시리얼

씨알로의 ‘당제로 통곡물 시리얼’은 간편하고 든든한 시리얼을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당류 0g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한 끼당 식이섬유 3.9g을 섭취할 수 있다. 식후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눌린, 치커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산 발아현미, 귀리, 통밀, 수수, 보리의 5가지 발아 통곡물로 건강하게 만들었다. 300g 중량 패키지의 공식몰 판매가는 9,900원이다.


레디블룸 프로틴 그래놀라 피스타치오 초코맛

레디블룸은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피스타치오 초코맛’을 출시했다. 은은한 피스타치오향 그래놀라 청크와 저당 프로틴 초코볼을 사용해 두바이 초콜릿의 맛을 재해석한 제품이다. 한 끼 섭취량 기준 당류 1g과 단백질 15g을 함유하고 있어, 식단이나 혈당을 관리하는 이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래디블룸 프로틴 그래놀라 피스타치오 초코맛의 판매가는 15,200원이다.


심플잇 마땡 저당 그래놀라 빈페스타

‘심플잇 마땡 저당 그래놀라 빈페스타’는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저당 그래놀라 제품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을 넣어서 당 함량을 줄이고, 벌꿀과 대추야자시럽으로 천연의 단맛을 살렸다. 달걀 2개 반 분량의 단백질 15g과 바나나 6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 약콩, 렌틸콩, 백태, 서리태, 병아리콩을 넣어 콩 본연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콩가루를 넣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13,900원이다.


소또레스텔레 유기농 무설탕 콘후레이크

‘소또레스텔레’는 이탈리아의 유기농 그로서리 브랜드다. 소또레스텔레에서 출시되는 ‘유기농 무설탕 콘후레이크’는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다. 유기농 옥수수 가루로 만든 시리얼에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 설탕을 넣지 않았으며, 유기농 및 비건 인증을 마쳤다. 이탈리아에서 제조한 완제품이 국내에 유통되고 있다. 250g 중량 제품의 국내 판매가는 5,600원이다.


그라놀로지 저당 프로틴 그래놀라 시그니처

그라놀로지의 ‘저당 프로틴 그래놀라 시그니처’는 스테비아, 알룰로스 등의 대체당을 사용해 100g당 당류가 4.84g인 저당 제품이다. 식물성 단백질인 프로틴 볼, 퍼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품질 귀리로 만든 시리얼이다. 잔류농약 약 320종이 불검출된 캐나다산 귀리를 사용했으며, 귀리를 퍼핑하고 메이플로 코팅해 더 바삭하게 만들었다. 분리대두단백을 넣어 단백질도 챙겼다. 340g 중량 제품의 판매가는 24,900원이다.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 저당 통보리

오리온은 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으로 ‘오 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출시했다. 한 끼 섭취량 기준 당 람량을 방울토마토 2개 분량으로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 원물 본연의 고소함을 살리고, 곡물에서 찾은 발효곡물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다. 국산 쌀과 통보리, 통밀, 귀리 등 9가지 원물을 두툼하게 뭉쳤다. 가격은 6,500원이다.


랩노쉬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랩노쉬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는 일반 그래놀라 대비 94%가 낮은 당 함량의 시리얼 제품이다. 감미료 대신 당 함량이 적은 말티톨, 알룰로스, 수크랄로스 등의 대체 감미료를 사용했다. 고급스러운 더치코코아의 달콤함을 견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아몬드, 피칸, 해바라기씨 등이 사용됐다. 식이섬유와 단백질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200g 중량 제품의 판매가는 9,900원이다.


무화당 저당 프로틴 그래놀라 4종

무화당은 4가지의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저당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중독적인 시나몬향을 갖춘 ‘시나몬맛’, 달콤하고 쌉싸름하며 진한 카카오의 풍미를 담은 ‘카카오맛’, 천연 바나나향과 바나나칩이 들어간 ‘바나나맛’, 쫀득하고 새콤달콤한 건조 무화과를 넣은 ‘무화과맛’의 4종 구성이다. 밀가루, 인공향료, 방부제를 넣지 않은 제품이다. 4종 세트의 공식몰 판매가는 42,900원이다.


지미스 저당 그래놀라

‘지미스 저당 그래놀라’는 꼼꼼히 엄선한 캐나다산 귀리와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설탕 대신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에리스리톨, 말티톨로 단맛을 냈다. 당류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기에 다양한 먹거리에 곁들여 먹기에 좋다. 귀리와 함께 아몬드, 호두 등 다양한 종류의 곡물을 활용했다. 150g 중량 제품의 판매가는 10,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