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둘째 득남 소감 “예쁘게 잘 키우겠다”→벌써 셋째 욕심(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구해줘! 홈즈' 출연자들에게 득남 축하를 받았다.
2월 15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장동민이 득남 소식을 전했다.
녹화를 앞두고 제작진은 장동민에게 득남 축하 케이크를 선물했고 양세찬 등 출연자들은 "둘째의 탄생을 축하합니다"라고 노래를 불렀다.
방송 녹화가 시작된 후에도 김숙은 "시작부터 축하할 일이 있다. 장 코디 둘째 득남을 축하한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장동민이 ‘구해줘! 홈즈’ 출연자들에게 득남 축하를 받았다.
2월 15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장동민이 득남 소식을 전했다.
녹화를 앞두고 제작진은 장동민에게 득남 축하 케이크를 선물했고 양세찬 등 출연자들은 “둘째의 탄생을 축하합니다”라고 노래를 불렀다.
장동민은 “감사하다. 예쁘게 잘 키우겠다. ‘구해줘! 홈즈’ 하면서 애를 둘이나 낳네”라고 감격했다.
방송 녹화가 시작된 후에도 김숙은 “시작부터 축하할 일이 있다. 장 코디 둘째 득남을 축하한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양세형이 “한 명 더?”라고 묻자, 장동민은 “한 명 더”를 외치며 자녀 욕심을 드러냈다.
장동민은 지난 2021년 12월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7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으며, 지난 1월 23일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백종원, 설에도 바쁜 백주부…♥소유진 위한 한상차림 뚝딱
- 안현모, 이혼 후 첫 명절=해외여행 “살 좀 찌면 어때” 여유로운 일상
- 43세 송지효, 핑크 스커트 입고 뽐낸 우아美 “또 리즈 갱신”
- 보아 ‘내남결’ 외모지적에 쿨한 대처 “입술 멀쩡, 걱정 안 해도 돼”
- 바다 “11살 연하 남편에 결혼 전 애 안 낳고 시댁 안 간다고 해” (강심장VS)[어제TV]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귀담아듣지 마” 이효리 파격 졸업식 축사, 모교 발칵 뒤집었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