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효도여행은 여기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일본 온천 여행지 TOP4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은 겨울철 따뜻한 온천과 전통적인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어 특히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무엇보다 한국과 가까워 부담없이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기 좋은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겨울철 부모님과 효도여행을 떠나기 좋은 일본 온천 유명 온천 여행지 4곳을 추천해드려합니다. 온천으로 유명한만큼 힐링 여행으로 제격이니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가고시마 이부스키
일본 남단에 위치한 가고시마에 위치한 이부스키는 겨울철 온화한 기온을 자랑해 겨울 부모님을 모시고 효도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입니다.
이부스키는 가고시마 만을 따라 해안 경관이 펼쳐져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으로 유명해 인근의 사쿠라지마 화산을 배경으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인기있는 온천 여행지입니다.
또 가고시마 이부스키는 지열을 이용한 천연 모래찜질로 유명해 따뜻한 모래 속에 온몸을 묻고 긴장을 푸는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어 겨울철 추천드리는 효도 온천 여행지입니다.
나가노 유다나카
일본 나가노 유다나카의 시부 온천 마을은 오랜 역사를 간직한 전통적인 온천 마을로 소박한 온천 마을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온천 여행지입니다.
특히 온천 골목을 따라 9개의 작은 온천탕을 방문하는 온천 순례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또 나가노의 유다나카 온천은 겨울철 온천욕을 즐기는 스노우 몽키를 볼 수 있어 특별한 볼거리도 제공해 추천드리는 겨울 일본 온천 여행지입니다.
군마 현 구사쓰 온천
군마 현에 위치한 일본 3대 온천 구사쓰 온천은 효능이 뛰어난 온천수와 일본 전통을 그대로 간직한 온천 마을 분위기가 유명한 온천 마을입니다.
각 온천별 뛰어난 온천수는 물론 마을 곳곳에 온천수를 활용한 무료 족욕탕도 마련되어 있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또 구사쓰 온천의 상징인 유바타케 온천수가 계단식 구조로 흘러내리며 증기가 피어오르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매일 저녁 유바타케 일루미네이션이 열려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즈오카
도쿄에서도 가까운 시즈오카가 위치한 이즈 반도는 우리나라의 겨울보다 한층 온화한 기후를 자랑해 겨울철 부모님과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즈 반도에서 유명한 죠가사키 해안에서는 파도가 깎아 만든 해안절벽의 절경과 해안 산책로를 따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 힐링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이즈 반도의 아타미 온천과 이토 온천은 일본 전통 숙소인 료칸이 많아 정통적인 일본 온천 문화를 느낄 수 있어 겨울철 추천드리는 일본 온천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