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멤버가 팬 이벤트 당일 취소하고도 박수갈채 받은 이유

조회수 2023. 1. 7.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컴백 앨범에 맞춰 팬 이벤트를 개최한
보이그룹의 멤버가 갑작스레 불참했다.

그런데 불참 사유를 듣자마자
팬이 아니어도 박수를 보냈다고 하는데
그의 이벤트 불참 이유를 알아보자!

출처 : instagram@sf9official

그룹 SF9이 9일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나인(THE PIECE OF9)’을 발매해 타이틀곡 ‘퍼즐(Puzzle)’로 활동한다.

이에 미니 12집을 기념하는 팬 이벤트를 개최하기로 했던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팬카페를 통해 “SF의 멤버 다원이 이날 예정된 시즌 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다”고 깜짝 놀랄 소식을 전했다.

출처 : V라이브

평소 팬과 관련된 일이라면 진심을 다했던 다원은 지난해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으로 압구정의 한 카페를 빌려 역조공을 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sf9official

이런 팬바보 다원의 갑작스러운 당일 불참 소식에 팬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다원의 불참 소식을 전한 소속사는 다원이 심정지로 쓰러진 환자를 목격하고 구조를 도왔다고 밝혀 팬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다.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원은 이날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다 심정지로 쓰러진 환자를 목격했고 즉시 119에 전화해 응급조치 요령 등을 조언받아 대처했다고 밝혔다.

이후 다원은 현장에 도착한 구급대원에 환자를 인계했다고 전한 소속사는 “당사는 다원과 상의 끝에 당일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과 안정을 취하도록 했다”고 알렸다.

출처 : instagram@dwww_w_

이어 “갑작스러운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에게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원은 연습생 시절 지금의 소속사가 씨스타 등이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인 줄 알고 지원했다가 소속사에 있는 A.O.A 영상을 보고 잘못왔음을 깨달았다고 한다.

출처 : osen

이후 2016년 소속사 데뷔 그룹을 결정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d.o.b : Dance or Band’에서 최종우승하며 같은해 9인조 보이그룹 SF9으로 데뷔하게 됐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