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여행 중 다양한 패션 센스 뽐내 화제된 여배우, 일상룩

배우 이유비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편안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담은 홈웨어 룩
파스텔 블루 컬러의 니트 스웨터를 착용한 이유비가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니트는 편안함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무드를 완성시켰다. 꽃무늬 커튼이 배경으로 자리한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한 그녀는 일상 속 여유로움을 담아냈다. 특히 단정하게 올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연출된 내추럴 메이크업은 홈웨어 룩에 청순함을 더했다.

##레트로 감성의 겨울 스트리트 패션
검은색 퍼 버킷햇과 블랙 카디건을 매치한 이유비가 트렌디한 겨울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레이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된 블랙 카디건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골드 체인 디테일의 숄더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흰색 벽돌 배경과 대비되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V 포즈와 함께 연출된 자연스러운 표정은 친근한 매력을 더한다.

##모던 시크 오피스 룩
화이트 실크 블라우스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한 이유비가 세련된 오피스 룩을 연출하고 있다. 깔끔한 브이넥 라인의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골드 버클 디테일의 벨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하며 세련된 균형감을 완성했다. 어깨에 살짝 내려오는 미디엄 길이의 헤어스타일은 부드러운 인상을 더하며, 미니멀한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여름 여행지의 캐주얼 시크 룩
화이트 슬립 드레스를 착용한 이유비가 여름 여행지에서 시원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슬립 드레스는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검은 니트 버킷햇과 블루 프레임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트렌디한 감각을 엿볼 수 있게 한다. 택시 안에서 편안하게 포즈를 취한 그녀의 모습에서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여름 휴양지의 자유로운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배우 이유비가 미국 LA 여행 중 촬영한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유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LA 맞음"이라는 글과 함께 미국 LA 여행 중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블랙 진과 몸에 딱 붙는 타이트한 그레이 티셔츠에 레더 재킷을 걸친 여행룩으로 힙하면서도 핫한 스트릿룩을 선보였다. 특히 배꼽을 살짝 드러낸 티셔츠를 입고 군살을 전혀 찾을 수 없는 슬림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유비는 이번 여행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 팬츠에 솜사탕 같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반팔 니트를 입은 모습이나 샤넬백에 상큼한 핑크색 수프림 후드집업을 입은 모습 등 평소에도 귀엽게 입는 스타일로 여행룩도 러블리하게 연출했다.

이유비는 최근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 출연했다.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 작품으로,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등이 출연했다.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알려진 이유비는 현재 유튜브 채널 '또 유비'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