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곳곳에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도시들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도시들은 각자의 역사,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유명하지만, 때로는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일부 도시는 특유의 멋진 남성들로 인해 더욱 유명해지기도 하죠. 그렇다면 과연 어떤 도시가 '세계에서 잘생긴 남자가 가장 많은 도시'로 꼽힐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세계 여러 도시들 중에서 잘생긴 남성들이 많이 사는 곳을 탐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눈과 마음을 열고, 세계 각지에서 선택된 도시들 속 그들의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호주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장소로 가장 많이 선택되는 호주, 그 중에서도 살기 좋은 도시로 거론되는 시드니는 많은 이들의 로망입니다.
호주 남성들은 위트와 지성, 체력 등 모든 것을 다 갖춘 매력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시드니의 남성들은 그들의 매력적인 악센트와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성향 덕분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시드니는 '미남의 도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호주가 자랑하는 미남으로는 크리스 헴스워스를 들 수 있습니다. 그의 형제들 역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기로 유명해, 헴스워스 삼형제는 호주 남성들의 매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독일 베를린

독일의 심장부, 베를린은 역사적 흔적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도시입니다. 이곳은 자유로운 영혼과 창의적인 에너지가 넘치며, 살기 좋은 환경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독일 남성들은 지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모험을 즐기는 성향이 강한데요. 특히 베를린의 남성들은 건장한 체격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끄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이들의 매력은 외모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베를린의 남성들은 지적인 대화와 깊은 사고를 중요시하며,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매너를 자연스럽게 보여줍니다. 멋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베를린은 '미남이 많은 도시'라는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이탈리아는 열정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잘 알려져 있죠. 특히 이탈리아 남성들은 그들의 잘생긴 외모만큼이나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멘트를 건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 밀라노는 패션의 중심 도시인 만큼, 멋진 외모의 미남들이 많은데요. 이곳 남성들은 매력적인 외모에, 세련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죠.
밀라노 출신 미남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들 중 한 명으로 선정된 마리아노 디 바이오가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크라잉넛의 노래로 더욱 친숙해진 아르헨티나는, 열정적이기로 유명한 국민 춤 탱고만큼이나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아르헨티나 남성들은 바로 이 탱고처럼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어요.
특히, 그들은 특유의 밝은 피부 톤에 깊이 있는 눈매를 가지고 있어, 이국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죠. 매력적인 외모는 아르헨티나 남성들의 매력을 잘 드러내주는데요. 탱고의 나라답게 열정적인 인상을 깊게 남깁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는 튤립과 풍차가 유명한 도시이지만, 그 아름다운 풍경만큼 그 곳에 사는 남성들 또한 멋있기로 명성이 자자하죠.
특히 유럽에서도 눈에 띄는 높은 평균 키를 가진 네덜란드 남성들은, 세련된 패션 감각과 정중한 태도로 알려져 있는데요. 때로는 조용하고 내성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 안에는 로맨틱하고 절제된 매너가 숨어 있어 독특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미국 뉴욕

어떤 조사에서도 자주 언급되는 나라 미국, 그 중심에는 뉴욕이 있습니다. 패션의 중심지인 뉴욕은 센스 있는 패션 인사들이 모이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전 세계에서 많은 미남들이 뉴욕으로 모여들기 때문에, 뉴욕은 세계적인 미남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뉴욕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온 다양한 미남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웨덴 스톡홀름

인기를 끌고 있는 북유럽 감성의 정석을 보여주는 나라, 스웨덴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마을과 감성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유명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잘생긴 미남들이 많기로도 잘 알려져 있죠.
북유럽의 남성들은 일반적으로 건장한 체격과 큰 키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스웨덴 스톡홀름의 남성들은 이 특징을 고스란히 지니고 있어 멋진 외모를 타고난다고 합니다.
실제로 스톡홀름은 여러 매체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성들이 많은 도시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