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 수영복+노란 캡”… 설인아, 여름 여신 강림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

설인아의 인스타그램 속 여름 수영장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원한 블루 톤의 수영복과 발랄한 옐로 캡의 조합은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렸으며, 상큼한 미소와 함께 여름여름한 매력을 더했다.

설인아는 밝은 하늘색 수영복에 레드 트리밍으로 경쾌한 포인트를 주며 몸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얇은 더블 스트랩이 가녀린 어깨 라인을 강조했고, 골드 체인 목걸이와 후프 이어링으로 세련된 디테일을 더했다. 머리 위로 올린 노란 캡과 수영 고글은 스포티한 감각을 완성하며 전체적인 서머 액티브룩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팬들은 “설인아 여름 여신!”, “이 조합 너무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

이번 스타일은 여름철 야외 물놀이를 위한 데일리 수영복 코디에 참고하기 좋다. 설인아처럼 상큼한 색상의 모자와 심플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다. 짧은 골드 목걸이와 후프 이어링은 수영장에서도 빛나는 디테일 포인트가 된다.

뜨거운 여름, 설인아의 경쾌한 서머룩처럼 산뜻하고 발랄한 수영장 패션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

#설인아 #설인아패션 #설인아수영복 #여름패션 #서머룩 #수영장패션 #서머아이템 #스포티룩 #데일리수영복 #스타패션 #휴가룩추천 #상큼스타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