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캠핑 필수품 에어펌프, 이불·옷 압축까지
닥터캠프의 펀치 미니 에어펌프
공기 주입과 흡입 기능을 동시에 갖춘 닥터캠프의 펀치 미니 에어펌프를 소개합니다. 캠핑장이나 바닷가에서 튜브에 공기를 불어 넣을 때, 여행 짐을 싸기 위해 의류를 압축할 때 에어펌프만 있으면 됩니다.
Check point
- 작지만 강력한 성능
- 필요에 따른 다양한 활용법
- 휴대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
POINT 1. 공기 주입과 흡입을 제품 하나로
검은색 직육면체의 본체 상단에는 공기유입구, 측면에는 공기배출구가 있습니다. 조작이 매우 간편합니다. 전면의 전원 버튼을 3초 정도 꾹 누르면 제품이 작동하고, 전원을 끄고 싶다면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되죠. 상황에 맞게 공기 주입·흡입 기능을 활용하면 되는데요.
분당 400L의 강력한 바람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튜브에 바람을 넣고 싶다면 공기배출구에 튜브를 대고 공기를 주입하면 됩니다. 압축팩에 담긴 이불의 부피를 줄이고 싶다면 공기유입구를 이용해 공기를 빼내면 되죠.
강력한 공기 주입 기능을 이용해서 캠핑장에서 불을 피울 때 화력을 올리는 용도로 쓸 수도 있습니다.
POINT 2. 상황에 맞게 교체할 수 있는 5개 노즐
공기유입구와 배출구에 장착할 수 있는 5개의 노즐을 함께 제공합니다. 노즐을 장착하면 특정 구역에 공기를 효율적으로 주입하거나 흡입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나 신발, 자동차 매트 등 좁은 틈새를 청소할 때는 얇은 노즐을 사용하면 유용하겠죠.
POINT 3. 작고 가벼워 어디서나 사용
가로 6.1cm, 세로 6.1cm, 높이 8.8cm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무게도 167g뿐이라 휴대가 간편하죠.
2500mAh의 배터리가 장착돼있어 충전만 해두면 전선을 연결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 밑에는 배터리 표시등이 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다 파란색 표시등이 뜨면 배터리 전원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충전 후 사용하면 되죠.
본체 하단에 USB C형 케이블을 꽂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빨간색, 충전이 완료됐을 때는 초록색 불빛이 표시됩니다.
/에디터, 거북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