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캠프의 펀치 미니 에어펌프
공기 주입과 흡입 기능을 동시에 갖춘 닥터캠프의 펀치 미니 에어펌프를 소개합니다. 캠핑장이나 바닷가에서 튜브에 공기를 불어 넣을 때, 여행 짐을 싸기 위해 의류를 압축할 때 에어펌프만 있으면 됩니다.
Check point
- 작지만 강력한 성능
- 필요에 따른 다양한 활용법
- 휴대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
POINT 1. 공기 주입과 흡입을 제품 하나로
검은색 직육면체의 본체 상단에는 공기유입구, 측면에는 공기배출구가 있습니다. 조작이 매우 간편합니다. 전면의 전원 버튼을 3초 정도 꾹 누르면 제품이 작동하고, 전원을 끄고 싶다면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되죠. 상황에 맞게 공기 주입·흡입 기능을 활용하면 되는데요.
분당 400L의 강력한 바람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튜브에 바람을 넣고 싶다면 공기배출구에 튜브를 대고 공기를 주입하면 됩니다. 압축팩에 담긴 이불의 부피를 줄이고 싶다면 공기유입구를 이용해 공기를 빼내면 되죠.
강력한 공기 주입 기능을 이용해서 캠핑장에서 불을 피울 때 화력을 올리는 용도로 쓸 수도 있습니다.
POINT 2. 상황에 맞게 교체할 수 있는 5개 노즐
공기유입구와 배출구에 장착할 수 있는 5개의 노즐을 함께 제공합니다. 노즐을 장착하면 특정 구역에 공기를 효율적으로 주입하거나 흡입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나 신발, 자동차 매트 등 좁은 틈새를 청소할 때는 얇은 노즐을 사용하면 유용하겠죠.
POINT 3. 작고 가벼워 어디서나 사용
가로 6.1cm, 세로 6.1cm, 높이 8.8cm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무게도 167g뿐이라 휴대가 간편하죠.
2500mAh의 배터리가 장착돼있어 충전만 해두면 전선을 연결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 밑에는 배터리 표시등이 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다 파란색 표시등이 뜨면 배터리 전원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충전 후 사용하면 되죠.
본체 하단에 USB C형 케이블을 꽂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중에는 빨간색, 충전이 완료됐을 때는 초록색 불빛이 표시됩니다.
/에디터, 거북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