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관리하는 사람이 회사에 두고 먹는 OOO 젤리

'애사비' 구미

요즘 ‘애플 사이다 비니거’가 화제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축약하자면 ‘사과식초’라 할 수 있다. 으깬 사과를 효모와 설탕을 통해 아세트산으로 전환하는 발효 과정을 거쳐 만드는 식초의 일종이다. 최근 애플 사이다 비니거가 프로바이오틱스 덕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혈당 수치의 균형을 맞춰 식후 졸림을 예방하며 체중 관리를 도울 수 있다는 점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부터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골리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

온누리스토어는 미국 이너뷰티 식품 브랜드 골리와 국내 공식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아마존닷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의 판매를 개시했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는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과 향으로 인해 꾸준한 섭취가 어려웠던 사과초모식초를 구미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맛을 위해 석류, 비트 뿌리, 당근 등을 배합했다. 1개월분인 60정 패키지의 판매가는 26,900원이다.


라이블링 애사비 옐로우 구미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블링은 사과초모식초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라이블링 애플 사이다 비니거 옐로우 구미’를 판매하고 있다. 옐로우 구미는 사과를 통째로 갈아 아무것도 넣지 않고 자연적으로 발효시킨 사과초모식초를 기반한 제품이다. 국내산 사과초모식초를 넣어 귀여운 동물 모양으로 만들었다. 비타민E, 아연, 망간을 함유하고 있으며, 레몬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으로 맛을 더했다. 60개가 든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20,900원이다.


키토케토 샤인 MCT 무설탕 애사비 구미

키토케토 샤인 MCT 구미는 무설탕으로 만든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구미 제품이다. 유럽산 애플 사이다 비니거, MCT 오일, 콜라겐을 넣은 이너뷰티 영양간식이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자연 환경에서 자란 영국산 사과로 만든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했으며, MCT 중 카프릴산만을 함유한 스위스산 MCT 오일을 썼다. 은은한 맛을 더하기 위해서 샤인머스캣의 맛을 곁들인 제품이다. 가격은 27,000원이다.


닥터랩노쉬 애사비 구미

닥터랩노쉬의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는 2알만 먹으면 하루 1000㎎의 사과초모식초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시큼한 사과초모식초 특유의 맛을 줄이고, 새콤달콤한 맛만 담은 쫄깃쫄깃한 식감의 제품이다. 패키지 하나에는 1개월분에 해당하는 60개의 구미가 담겨 제공된다. 저당 제품으로 설계돼 매일 챙겨 먹어도 부담이 없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13,900원이다.


네추럴라이즈 꾸미데이 애플 사이다

건강 전문기업 엔라이즈는 섭취와 휴대가 용이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젤리 타입 영양제 ‘꾸미데이’를 판매하고 있다. 꾸미데이 제품군 내에서 애사비를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은 ‘브이클린 애플 사이다’다.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원료로 한 영양제로, 통째로 간 사과를 발효해 만들어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60알이 든 패키지의 판매가는 19,900원이다.


뉴트리디데이 애사비 구미

뉴트리디데이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는 치아에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말랑말랑한 식감을 가진 제품으로, 구미 하나당 400㎎의 애사비 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습도나 직사광선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이 돼 제공된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사과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을 함유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60개들이 팩의 판매가는 31,000원이다.


라디메리 애사비 꾸미핏

라디메리의 애플 사이다 비니거 꾸미핏은 하나당 사과초모식초 200㎎을 함유한 제품이다. 동물성 젤라틴을 활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펙틴으로 만들었다. 사과와 청사과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과 물엿을 쓰지도 않았다. 그 덕분에 구미 하나의 열량은 10㎉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60개들이 팩 하나의 공식몰 판매가는 55,000원이다.


사노셀 컷앤아웃 애사비 구미

사노셀 컷앤아웃 애사비 구미는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당류 등을 함유하지 않은 건강한 젤리 형태의 제품이다. 구미 3개 기준으로 하루 유기산 100㎎을 섭취할 수 있음을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의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프리미엄 마더 등급의 애플 사이다 비니거 파우더를 미국에서 직수입해 만드는데, 이를 통해 하루에 식이섬유 1000㎎을 섭취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한 팩에 60,000원이다.


그래니스미스 스키니 애사비 구미

그래니스미스 스키니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는 15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호주산 그래니스미스 품종 사과만 발효해 만드는 제품이다. 당류와 지방이 없으며, 하루 분량인 구미 2개의 열량은 23㎉에 불과하다. 한 방울의 정제수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유기농 사과만 통째로 갈아서 자연 발효를 해 만든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 특유의 불쾌한 냄새도 느끼기 힘든 제품이다.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2만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비타웰 애사비 구미즈 위드 더 마더

비타웰 애사비 구미즈 위드 더 마더는 하루 두 개를 먹어, 사과초모식초 1000㎎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과향, 자주색 고구마 색소, 비트 뿌리 추출물 등을 활용해 맛과 색, 향을 냈다. 지치지 않도록 비타민B12, 엽산 등을 부원료로 담았으며, 합성 착색료, 합성 향료, 감미료, 글루텐,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등을 활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한 달 분량인 60개가 든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31,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