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세 이정진, 드디어 결혼 준비 시작?" 결혼 목표로 '신랑수업' 도전

이정진 인스타그램

1978년생 배우 이정진이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

18일 텐아시아의 취재 결과, 이정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한 연애가 아닌 결혼을 목표로 한 솔직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관계자는 "이정진 씨가 최근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며, "오랜 세월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여전히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만큼,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는 결혼을 준비하며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정진 인스타그램

이정진은 1997년 모델로 데뷔한 후,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엑소 시우민과 우주소녀 엑시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허식당'에서 비서실장 역할을 맡아 중후한 연기를 선보였다.


예능에서도 그의 존재감은 빛을 발했다. 2023년 10월 방영된 채널S·ENA 예능 '지구별 로맨스'에 출연해 진행을 맡으며 출연자들의 연애 고민에 현실적이고 솔직한 조언을 건넸다.

이정진 인스타그램

이번 '신랑수업'에서는 실제로 결혼을 준비하는 일상과 고민들을 진솔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생각과 현실을 나누며 소통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실제 부부인 심형탁♥사야, 박현호♥은가은 커플을 비롯해, 김일우, 장우혁 등 결혼을 준비하거나 고민 중인 연예인들이 출연 중이다.

이정진의 합류로 프로그램은 한층 더 현실적이고 진솔한 결혼 이야기를 다룰 전망이다.

그의 결혼 준비 과정이 어떤 감동과 재미를 전달할지, 그리고 이정진이 진정한 '신랑'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