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이들 미연, 사슴상 여돌의 흰 피부..더 하얘진 비결은? "인어공주 레드 염색"
지난 29일 아이들의 정규 2집이 발매되어 화제를 모았는데요~ 콘셉트 장인 그룹답게 이번에도 다양한 스타일 변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연은 인어공주처럼 붉은 머리로 돌아와 리즈 갱신을 이루었습니다.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레드염색은 올해까지도 이어질 전망이에요.
레드 염색은 동양인 피부에 가장 잘맞는다고 알려진 컬러인데요, 염색약 배합시 퍼스널컬러에 따라서 쿨톤은 핑크/보라 빛을, 웜톤은 오렌지 빛을 더 섞어주면 더 잘 어울리는 컬러체인지가 가능합니다.
미연은 보라빛이 도는 레드 컬러로 염색해 준 모습이에요. 탈색을 병행하면 좀 더 발색이 좋은 색감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레드 염색의 유지는 2-3주 정도라고 하는데요~ 퇴색된 후에는 오렌지 브라운 느낌으로 남는다니 알고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헤어 매니큐어로 코팅해주면 좀 더 오래 유지가 가능한데요, 레드 매니큐어 같은 경우에는 원치 않게 너무 쨍한 색깔로 덮일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도 찰떡인 레드 염색인데요~ 우기의 헤어 컬러인 매트 브라운과 미연의 레드 브라운은 극과극에 있는 듯 하지만 둘 다 트렌드의 선두에 서있는 색상입니다!
흑발 시절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레드 염색 후에 피부톤이 더욱 환히 빛나는 것 같아요~